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나가사키짬뽕]돼지뼈 육수의 깊은 맛과 시원한 해물이 조화를 이루는 , 너는 나가사키짬뽕!!

by 히어로.. 2011. 10. 26.
반응형






경규오빠의 꼬꼬면을 먹어보기도 전에... 제 마음속에 들어온 나가사키 짬뽕!!

유행하고 잘나간다는 건 항시 빠르게 경험해줘야하는 잇걸답게...

제 친구 담생에도 님이...나가사키짬뽕을 딱 준비해놓으셨더라구요...


저 먹어보라고.ㅋㅋㅋㅋㅋㅋ8월즈음에....이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오늘 포스팅의 부제:  나카사키 짬뽕의 진한 국물 맛......그래 넌 진국이었어...











부산말로 쎄게 읽으면 정말 욕같이 들릴.........나! 가! 사! 끼!!!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 있는 동포 고학생들이...배곯는 현실을 안타까워한 중국요리사님......

착한 분이시네요.ㅋㅋㅋㅋㅋ중국분이 만들었어도.ㅋㅋ이름은 나가사키....나가사키..

날로 유명음식얻었네.............일본시키............








혹시나했지만 역시나. 칼로리는 ㅋㅋ덜덜덜 ㅋㅋㅋ

밥 한공기 훌딱 넘어가는 칼로리이긴 하지만 ㅋㅋ

맛만 있다면

그깟 칼로리쯤이야!!!!






해물후레이크와.ㅋㅋㅋ 분말스프가 들어있습니다.ㅋㅋ 항상 후레이크 볼 때마다.ㅋㅋ 저게 진짜 해물 오동통통한 생!!이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하지요.ㅋㅋㅋㅋ



끓는 물에 팍팍팍!!









면발 더 꼬들꼬들해지라고 ㅋㅋㅋ중간에 찬바람도 쐬주고!!!








포스팅하는데 급 배가고파요.ㅋㅋㅋㅋㅋㅋㅋ저녁을 안먹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완성!!! 우리가 생각하는 빨간 짬뽕과는 때깔이 다른 나가사키 짬뽕.ㅋㅋㅋㅋㅋ

돼지뼈 육수랑 해물이 들어가서인지 회색 국물이여서.ㅋㅋ 우리에겐 낯선 회색국물.ㅋㅋㅋㅋㅋㅋ

꼬꼬면을 드셔본 분들은 익숙하시겠지요.ㅋㅋ



요리조리 ㅋㅋ예뻐보이게 찍어보았어요.


사진으로 맛을 나타낼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









아~~~~~한입 똭~~~~!!!











어릴 적부터 온갖 라면을 씹어먹고 뜯고 끓여먹고 우유랑 먹고 과자로 먹고 맛보고 즐기고

(심지어 스프에 밥말아서 먹어본 적도 있는!!!)

자칭 라면전문가인........저에게...나가사키는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뭐랄까.... 수줍은 소년의 얼굴에서 상의를 마구 찢으며 포효하는 옥택연씨의 모습을 봤달까...........


하얀,, 말쑥한 국물만 보고 방심한 채 덤볐다간 깜짝 놀라시게 될거에요....


국물색만큼 민숭민숭한 맛을 예상하셨다면.......그건 경기도 오산이죠.......(개드립 지송....)


헛소리로 써놨지만...결론은 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는 겁니다.ㅋㅋㅋ

얼큰하고 시원하고.ㅋㅋㅋㅋ날도 점점 추워지는데.ㅋㅋㅋㅋ 계절에 딱 맞는 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서 대량 구매해야지.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