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탁재훈오빠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

by 히어로.. 2016.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햄버거매니아 히어로에요:) ㅎㅎㅎ

 

지난주에 라스보는데 ㅎㅎㅎㅎ

탁재훈씨의 새우버거 이야기를 듣는데..ㅎㅎㅎ새우버거가 넘나 먹고싶어졌어요.

탁재훈씨 말처럼 L사는 새우버거가 유명하니까요~ㅎㅎㅎㅎ

 

맥도날드를 주로 이용하는 저인데..

새우버거는 롯데리아가 짱인듯!!

 

 

롯데리아 홈서비스로 또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롯데리아가 근처에 있어서 30분도 안됐는데 배달완료!!

 

참 배달도 잘되고 우리나라 좋은 나라!!

 

 

새우버거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치즈스틱도!!

 

 

 

 

 

치즈스틱도 롯데리아의 맛있는 메뉴 중 하나죠 ㅎㅎㅎ

롯데리아에서는... 새우버거랑 치즈스틱 말고는 그닥 먹을 게 없는 듯...

왠만하면 맛있다는 후렌치후라이도 ㅎㅎㅎ

롯데리아는 별 맛이 없어유 ㅎㅎ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에 넘 길들여졌나??ㅎ

롯데리아께 더 뻑뻑한 느낌??ㅎㅎㅎ

 

 

 

 

 

 

 

롯데리아에서 새우버거가 아닌 다른 버거를 사왔다니!!

탁재훈씨가 실망할만해유 ㅎㅎㅎㅎㅎ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참 맛나닝께!!

올만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꺅!!

 

 

 

 

 

 

패티도 두툼하고 ㅎㅎㅎ 바삭바삭 맛나!!

새우버거 특유의 소스도 맛있구요!!

 

 

 

 

 

 

 

얼마전 맥도날드의 슈림프버거를 먹었었는데~

맥도날드께 새우도 통통하니 살아있고 실한 느낌이지만

제 입맛엔 이렇게 갈려있는(?)

진짜 새우가 들어있는지 헷갈리는 ㅎㅎㅎㅎㅎ

롯데라이 새우버거가 입맛에 더 맞아요!!

 

어릴 적부터 이런 스타일에 길들여져서 그런가 ㅎㅎㅎ

 

새우버거 한입 먹고!

치즈스틱 한입 먹고!

 

치즈스틱은 쫄깃쫄깃 짭짜름하고!!

새우버거는 바삭한 튀김이 아주 맛나고~ㅎㅎㅎㅎ

 

롯데리아 햄버거 오랜만에 먹은것 치곤 성공!!

역시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진리입니다 ㅎㅎㅎ

 

 

 

 

 

탁재훈씨 말처럼 ㅎㅎㅎ

햄버거 시킬때는 한번 더 생각해보세요!

이 브랜드에서 어떤 버거가 젤 맛있는가!! ㅎㅎㅎㅎ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강추합니닷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