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교촌치킨 허니콤보 솔직한 후기 ♪

by 히어로.. 2016.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치킨덕후 히어로입니다:)

 

또 치킨 주문 전 고민하는 나...ㅎㅎㅎ

세상에  치킨브랜드는 많고! 치킨 종류는 정말 많고!

치킨값은 나날이 오르고!!

 

 

치킨값이 2만원 돌파했다는 기사를 며칠 전 봤는데..

그래도.. 치킨을 먹고싶은 욕구를 참지 못하고...

주문했습니다.

 

오늘의 치킨은 교촌허니콤보!!

 

 

"교촌은 오리지날이 진리다"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었는데~

교촌허니콤보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하도 들어서 도전해봤습니다.

 

반반으로 할까하다가... 레드콤보가 제 입맛에는 안맞아서

그냥 허니콤보만 먹는 걸로!!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는 날개랑 다리살이 있고

또 어느부분인지 잘 모르겠던.. 동글동글한 부분도 있는 그런 녀석입니다.

가격은 18,000원이고!

 

저는 콜라랑 양념소스(500원)을 추가했더니

총 20.500원으로 사먹었어요.

 

요즘 콜라값도 참 비싸요!!

 

기본으로 캔콜라주니까 콜라많이 안드시는 분들은

콜라 안사셔도 될 듯 ㅎㅎㅎ

저도 끝내는 캔콜라하나만 먹었다는...ㅎㅎㅎ

나는 바보야 바보 ㅎㅎㅎㅎ

 

 

 

 

교촌치킨은 양이 작다!!

객관적으로 작다는 믿음이 확고했는데!!

 

교촌치킨 허니콤보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깜놀~~

 

이거 다른 프랜차이즈랑 양이 비슷하자나??ㅎㅎㅎ

요런 느낌 들정도로 많이 들어있습니다.

 

 

 

 

 

콤보로는 처음 먹어봐서

날개가 2개이상이고

다리가 2개이상인게 어색했지만 ㅎㅎㅎ

 

원래 다리와 날개를 좋아하는 저에겐 딱 맞는 치킨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ㅎㅎㅎ

 

퍽퍽살 싫어하시는 분들은 콤보가 좋을 듯!!

 

허니콤보 후기를 찾아보니까

달콤하면서 짭짤해서 맛있다고 하시던데~

 

 

 

 

 

 

 

진짜 달콤하고 짭짤하더군요!!ㅎㅎㅎ

단짠단짠한 맛!!

 

살도 부드럽구요!

 

 

 

 

 

 

 

교촌치킨 오리지날보다 훨씬 달콤한 맛이 있고!

먹을만 했어요~ㅎㅎ

 

양이 많아서 다 먹지는 못했는데!

조각이 작아서 꽤 많이 먹었답니다.

많이 먹었는데도 양이 남음 ㅎㅎㅎ

 

기본 후라이드랑 양념치킨을 좋아해서 그런지

약간 질리는 느낌도 있었구요 ㅎㅎ

먹다보니 느끼해짐!!

 

 

 

 

 

원래 치킨은 식어도 맛있는게 치킨아니겠어요??ㅎㅎㅎ

담날 데워서 먹었더니 ㅋㅋㅋ

허니콤보는 별로 맛이 없었어유 ㅜㅜ

신랑도 ㅋㅋ맛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먹을 땐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허니콤보는 바로 드시는게 좋을 듯!!

 

 

 

 

 

 

그리고 제가 원래 장이 약한 편이긴 한데 ㅎㅎㅎㅎ

허니콤보 먹고나서 속이 안좋아서 ㅋㅋ

밤에 화장실을 여러번 갔다왔답니다. 크흑 ㅎㅎㅎㅎ

 

이건 뭐 개개인 차이니까요 ㅎㅎㅎ

저랑 허니콤보가 안맞았을수도 있고!

다른것 땜에 속이 안좋았을 수도 있고!!

 

 

결론은 허니콤보는 한번 먹어봤으니까~

또 먹어보지는 않을 듯!!

 

 

히어로의 내입맛에 딱 맞는 치킨찾기는 계속 됩니다 ㅎㅎㅎㅎㅎㅎ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