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정말 맛있다.(feat. 치킨버거의 갑은 싸이버거!!)

by 히어로.. 2016. 5. 31.
반응형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정말 맛있다.(feat. 치킨버거의 갑은 싸이버거!!)

 

 

 

안녕하세요. 히어로에요:)

 

오랜만에 햄버거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ㅁ+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는 맥도날드의 불고기버거지만 기본적으로 치킨을 좋아하는지라 치킨버거가 엄청 땡길때가 있어요. 오늘이 바로 그런 날!!! 예전의 저라면 징거버거를 먹었겠지만 이제는 아니죠!! 치킨버거의 최고봉!!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소개합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 5,400원

 

 

 

 

이것이 바로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배가 몹시 고팠던터라... 후렌치후라이를 급하게 셋팅했습니다.

버거킹 후렌치후라이 좋아하는 분들 많은데~ 맘스터치가 비슷한 맛이에요. 제입맛에는 맘스터치 후렌치후라이가 더 맛난느낌! 짭쪼롬하고! 바삭바삭하고!! 후렌치후라이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바삭바삭한 식감아니겠습니까! 그런면에서 롯데리아 후렌치후라이가 젤 최악인듯 ㅋㅋㅋㅋㅋ헬렐레, 물렁물렁한 스타일이거든요. 포장해온거라 그런가?ㅎㅎㅎ흠!!

 

 

암튼 딱 봐도 바삭바삭 맛나보이죠? ㅎㅎㅎㅎ

케챱에 딱 찍어서 먹으면 짱이얏!!

 

 

 

 

맘스터치 후렌치후라이의 좋은 점이 하나 더있는데!

바로 아주 길쭉 길쭉 하다는거!!

타 브랜드들은 크기가 다드르고 빈약한 녀석도 있고 그런데!!

맘스터치껀 다 완벽한 모습! 감자를 제대로 썼다는 느낌이 드는 완전한 모습이라 넘나 좋은 것!

보기 좋은게 먹기도 좋다고!! 맘스터치 후렌치후라이는 모양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맘스터치 광신도!!)

 

 

 

 

그럼 이제 본게임으로 들어가볼까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싸이버거!! 오랜만에 먹어봤더니 포장지가 바뀐 듯한 느낌!!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매콤한 양파와 신선한 양상추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제버거입니닷!!  

 

실로 오랜만에 만난터라... 그 비주얼에 넋을 잃고 무릎을 꿇을 수 밖에 없었어요.

패티 두께보이시나요!! 맘스터치는 째째하지않아요!! 그냥 통으로 넣어준다구요!!


 

 

 

작아보이게 찍혔지만 정말 손바닥크기정도로 ㅋㅋ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하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햄버거 내용물이 많아서 이렇게나 벌어지는 버거 보셨나유??ㅎㅎ

맘스터치는 재료를 아끼지 않아요!! 양상추 양 보시라구요!!

두손으로 잡고 눌러도 한입에 베어물 수 없는 두께!! 짱이라규!!

 

 

 

 

맘스터치는 양상추 몇조각 넣어주고 그런 스탈 아닙니다.

완전 통으로!! 쌩으로 넣어줍니다.

 

이정도는 넣어줘야 ㅎㅎㅎ 양상추 좀 들어있다 하는거 아니겠어유??ㅎ

양상추도 넘나 많이 들어있고!! 패티도 두꺼워서ㅎㅎㅎ

저절로 벌어지는 햄버거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리 위아래로 누르고 먹어도.. 한입에 먹을 수가 없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ㅎㅎㅎㅎ

사진 보시면 윗쪽 고기랑 빵 한입, 아랫쪽 양상추랑 빵한입 이렇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나눠서 먹을 수 밖에 없어!! 난 입이 큰 편인데도!! 왜 한입에 먹질 못하니!!! 대단한 크기를 자랑하는 너... 사랑스럽다...

크기만하면 별로인데 ~ 맛은 또 얼마나 좋게요!!  육질이 씹히는 통다리살 패티에 양파, 소스가 어우려져서 환상적인 맛입니다.

 

내가 치킨을 먹는건지 햄버거를 먹는 건지 헷갈릴 정도지요! 보통 햄버거 하나먹어도 약간 부족하다 하는 정도인데!! 맘스터치 버거는 하나먹으면 배가 아주 든든합니다. 그만큼 양도 짱! 맛도 짱! 제가 보증합니닷!!

맘스터치 양이 작아졌네 어쩌네 하는 소리도 들렸었는데 다시 초심으로 돌아갔나봐요!! 완전 만족스러운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의 좋은 점은 햄버거를 미리 만들어 놓는게 아니라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정말 신선하고 맛있다는 점!! 매장에서 먹어본 적 있는데 다른 패스트푸드점과 달리 한참 기다려야 나오더라구요. 기다리는게 싫은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방금 만들걸 바로 먹는 기분!! 정말 좋아요~~ 훨씬 신선하구요!!

 

 

 

 

한번에 베어물려고 하니 코에 부딪치고 ㅋㅋㅋ입이 찢어질 것같았던 싸이버거... 너 올만에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럽다. 앞으로 치킨버거는 무조건 싸이버거를 먹기로 한다. 사랑한다. 싸이버거!! 징거버거나 치킨버거 종류 좋아하는 분들은 아주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는 햄버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