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햄버거:매콤해서 맛나요!

by 히어로.. 2016. 7. 13.
반응형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햄버거!:매콤해서 맛나요!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올만에 햄버거리뷰로 돌아온듯한!!

임신 중이서도 햄버거는 꾸준히 먹고있네요. 몸에 그닥 좋지 않을거란걸 알면서도... 하.. 먹게되는 햄버거!

넘나 맛난디 어쩔 것이여!! 여름이니 더 입맛이 없고.. 요리하기도 힘들고.. 간단하게 맥딜리버리로 계속 먹게되네요!

 

맥도날드 최애 햄버거는 불고기버거이지만!

차애가 상하이정도 됩니다. ㅋㅋ저는 치킨을 좋아하는 여자닝께!!

 

이번에 스파이시하게 ㅋㅋㅋ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가 나와서 먹어봤어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나게 드실 수 있는 맛!!

 

 

 

 

 

 

 

 

 

치킨패티도 아주 두툼하고!! 베이컨도 들어있고 ㅋㅋ야채도 가득하죠?ㅎㅎㅎ

소스만 매콤한게 아니라 치킨패티랑 ㅋㅋ베이컨도 매콤하게 되있어서~더 맛있네요 ㅎㅎ

달달한 불고기버거 먹다가 요런거 먹음 또 맛나죠~ 별미에요!

 

 

 

 

 

 

 

맥도날드햄버거 치킨버거류가 아무리 실하게 나와도 맘스터치의 양을 이길 순 없지만 ㅎㅎ

맥딜리버리서비스, 맛부분에서는 맥도날드에게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ㅎ

예전에 맥도날드 서포터즈같은걸 해서 ㅋㅋ애정하는 마음이 좀 있습니다.

 

 

 

 

 

 

맥도날드가 가까워서 매장에서 먹듯 상태좋은 햄버거를 마주하게 될때의 그 기쁨이란!!

날씨가 안좋아서 배달이 안될때는 세상 슬프구요.ㅜㅜ ㅎㅎㅎㅎ

그래도 맥세권이라 다행이야 ㅎㅎㅎ+ㅁ+

 

 

 

 

매콤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버거!

맵다고 해도 뭐 한국인 입맛에는 약간 매콤하다 수준이라서 남녀노소 맛나게 드실 수 있을 듯!

달달한거 안좋아하시고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햄버거 추천해드려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 자제해야되는데 ㅋㅋㅋ나도 모르겠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버거는 한정메뉴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ㅁ+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