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수암골 카페: 스위트코코로 비주얼갑 메론빙수 ♪

by 히어로.. 2016. 7. 20.
반응형

청주 수암골 카페: 스위트코코로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팥빙수의 계절 여름이라... 빙수가 엄청나게 땡기는 요즘! 청주 수암골에 있는 스위트코코로에 다녀왔어요.

SNS에 많이 보이는 스위트코코로!!  수암골에 있는 카페 꽤 많이 가봤는데 어디에 있는 거지 했는데~

카페가 많이 모여있는 쪽은 아니고 조금 외곽?! 삼일공원 바로 맞은편에 있답니다.

 

 

 

 

 

주차공간이 넓지 않아서 삼일공원쪽에 많이 주차하시더라구요.

우리도 주차한 다음에 스위트코코로로 고고!!

 

 

 

 

 

 

스위트코코로가 디저트, 케익으로 유명하다던데...

그 명성에 걸맞게 ㅋㅋㅋㅋ 진짜 눈돌아가게 다양한 디저트, 케익들이 전시되어있더라구요.ㅋㅋ

원래 한케익하는 여자인데... 당관리 중이라.. 케익은 다음에 먹는 걸로!!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아보이는 케익들이 정말 많았어요!

나중에 지인들 오면 여길 꼭 데려와야겠다는!!

 

 

 

 

 

 

쿠키 종류도 많구요.ㅋㅋㅋㅋㅋ다 먹어버리고 싶은 디저트들!!

 

 

 

 

 

 

스위트코로로에 온 이유는 !! 빙수를 먹기위해서니까~

빙수메뉴판 위에서 한참 고민을 해봅니다.

과일빙수가 맛나보이긴 하는데~ 원래 기본빙수가 젤 맛있는법이니 고민이 엄청 되더라구요.ㅎㅎㅎ

녹차빙수도 땡기고!! ㅎㅎㅎ

한참을 고민하다가 올여름에 메론을 한번도 안먹었고!

스위트코코로만의 특별한 빙수를 먹어보자는 생각에

메론빙수로 주문!

 

가격은 15,000원!

(요즘 빙수값 장난아니다!!)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으러 가는 중~

만난 귀여운 라인프렌즈 친구들~

스위트코코로 구조가 특이하더라구요~

한층 더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테라스도 있고 2층은 더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큰 인형옆에 두고 사진도 찍고!

기다리다보니 빙수가 나왔습니다!!

 

 

비주얼갑!! 메론빙수!!

뭐야뭐야!! 넘나 귀여운 것!!

 

 

 

 

 

곰돌이 표정보세요. 너무 귀엽죠!!

메론 한통이 그대로! 메론빙수!

동글동글하게 메론 파서 쌓아놓은 모습이 넘 귀엽구!

남는 메론도 ㅋㅋ컵에 담아 주신 모습!!

 

 

 

 

 

 

곰돌이는 메론맛 아이스크림이고!

얼음도 메론맛이 나는 우유얼음?!

ㅎㅎㅎㅎ 암튼 모든게 메론맛이었어요!!

 

 

 

 

2명이서 먹었는데... 제생각엔 4명이서 먹어도 넉넉할것 같아요.

메론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전 남긴 메론이 아까워서...ㅋㅋ싸왔어요.ㅋㅋㅋ 커피테이크아웃컵에다가!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신랑은 오리지날 팥빙수만 먹는 스탈인데~ 메론빙수 맛있다고 인정했어요!

역시 스위트코코로 대표빙수인가봅니다.ㅎㅎㅎㅎ

 

스위트코코로 메론빙수 드셔보세용!

강추합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