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베스킨라빈스 31 : 카카오프렌즈 여행파우치 3종세트 득템!

by 히어로.. 2016. 7. 23.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31 : 카카오프렌즈 여행파우치 3종세트 득템!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베스킨라빈스에서 카카오프렌드 여행파우치 증정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고고씽!ㅎㅎㅎ

(캐릭터제품... 카카오프렌즈 디게 좋아하는 ㅋ키덜트입니닷!!)

 

무려 19,000원이상 구매하면 ㅎㅎㅎ

여행파우치 3종세트를  2,000원에 주는 행사!

 

 

 

 

카카오프렌즈 제품이면.. 눈이 휙 돌아가는 덕후지만...

나름 퀄리티도 따지는 편인데!! 제품 질이 굉장히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아주 만족스럽게 구매!!

행사가 21일부터 시작했는데~ 빨리 품절될까봐 당일날 바로 구매!

(신랑에게 시켰습니다.ㅎㅎㅎ)

 

19.000원짜리 라이언케익을 사며 구매했어요. ㅎㅎ

 

 

 

 

카카오프렌즈 여행파우치 3종세트 구경해보시죠!!

기존엔 없던 제품이라 더 끌렸답니다. ㅎㅎㅎ

여행을 떠나고픈 여름이기도 하고! 전 ㅋㅋ조리원갈 때 쓰려고 생각 중이에요.ㅎㅎ

 

 

어피치, 튜브, 무지 세명이 메인 캐릭터~

요즘 라이언만 편애하는 줄 알았는데 ㅎㅎㅎ 콜라보제품엔 역시 원년멤버들을 넣어준 카카오!

 

 

 

 

기존 캐릭터 느낌보다 굉장히 점잖게 표현된 얼굴 ㅋㅋㅋㅋ

얘네 카카오 진퉁맞냐고 표정이 넘 정상이라고 신랑이 의심했다는 ㅎㅎㅎ

이모티콘처럼 과한(?)표정이면 여행파우치에 안어울렸을거란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점잖은 표정~ 낯설지만 괜찮아!!

 

 

 

 

지퍼가 있는 부분은 요렇게!

 헬렐레하고 힘없는 재질이 아니라 더 맘에 들었던 파우치!

탄탄한 캔버스 소재에요!!

 

 

 

 

작은 소품류를 넣을 수 있는 무지 파우치입니닷!

초록색과 노란 무지얼굴이 참 잘어울리네요 ㅎㅎㅎ

 

 

 

 

손잡이도 있고 크기도 아담하고!

 

 

 

 

안에는 칸이 분리되어있어서 참 쓸모있는 파우치!

 

 

 

 

대충 굴러다니는 화장품, 지갑등을 넣어봤어요!

 

 

 

 

여행가서는 물건을 그대로 넣어놓은 채로 옷장이나 벽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게 고리도 있답니다.

실용성도 있는 녀석! 예쁘다!

라이언과 함께 한컷!!

 

 

 

 

아래 사진을 본 친구는 ㅋㅋ아기 가방샀냐고 ㅎㅎㅎㅎ

아기 가방처럼 귀여운 모습~ 요런 모양, 크기의 아기가방 나오면 바로 살 것 같아요. +ㅁ+

무지 표정이 넘나 귀엽쥬??ㅎㅎ

파우치가...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여기저기다 걸어놓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옷, 수건, 속옷 등을 담을 수 있는 어피치 파우치!!

 

 

 

 

메쉬소재로 되있는 부분으로 안에 물건을 확인할 수 있고 크기도 커서 1박 2일 의류 정도는 충분히 다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것도 마음에 쏙쏙!!

 

 

 

 

역시 분리칸이 있고 작은 파우치도 달려있어서 여성용품 수납에도 좋을 듯!

사은품 정도로 생각하기엔... 너무나 좋은 퀄리티!

이 맛에 덕후들이 사는거 아니겠습니까!! 

 

 

 

 

신발, 슬리퍼 보관용 튜브 파우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이 노랑인데요~ 진노랑색의 파우치에요.

하아.. 진짜 맘에 든다!

놀러갈 때... 신발 파우치로 고민들 많이하시는데...

요런거 없으신 분들은 비닐봉지에 싸기도 하죠..(제가 그랬어유 ㅋㅋㅋ)

 

 

 

 

시원하게 지퍼를 열어서 신발은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

크키가 꽤 커서 신발 크기에 따라 2개정도는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행 필수품! 짱이닷!!

 

 

 

 

 

 

베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여행파우치 3종 세트! 퀄리티도 아주 좋고! 실용성도 있고~ 구매하시면 후회 안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기존에 쓰던 여행파우치가 있는데 굉장히 얇은 소재거든요. 적당히 혼용해서 쓰면 좋을 듯!

 

1박 2일 여행은 요 3종세트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듯!

 

세탁은 꼭 단독으로 하고~ 세탁기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전 ...조리원 짐을 여기다 야무지게 싸보겠습니다!!

 

여행파우치 3종세트 품절되기 전에 득템하세요!!

19,000+2,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솔찍헌 덕후의 심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