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도깨비 김고은 립스틱 랑콤 압솔뤼 루즈 100일 마른 장미 ♪

by 히어로.. 2017.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깨비에 빠져있는 히어로입니다.

 

공유옵하도 넘나 멋지지만!! 김고은씨가 너무 예뿨!! 상큼해!!

주인공들 얼굴 보는 맛에 열심히 본방사수하고 있답니다.

 

김고은씨는.. 얼굴도 예쁘고 화장도 예쁘고! 옷도 예쁘고!!

특히 립컬러가 계속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막 튀지도 않으면서 참 단아하니 예뻐서

저게 대체 어느제품일까 궁금해하던차에!! 랑콤제품이란 걸 알았죠!

 

김고은씨가 랑콤뮤즈더군요!!

 

 

 

 

 

 

요렇게 치명적이면서 예쁜 화보도 찍으시고!

넘 예쁘시다!!

 

 

 

 

 

제 맘을 사로잡은 컬러는 바로 요 아래!!

랑콤 압솔뤼루즈 100일 마른 장미에요!

이름도 참 예쁘죠??ㅎㅎ

 

눈화장도 예쁘고 피부표현도 예쁘고!

그냥 다 이쁘다아!!

 

코스모폴리탄 정보를 가져왔어요 +ㅁ+

 

 

 

아스라한 무드의 마른 장미 룩은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가 키 포인트!


1 랑콤 라 베이스 이드라 글로우 5만5천원대.

2 랑콤 압솔뤼 루즈 264 100일 마른 장미 4만2천원대.

3 랑콤 노엘 팔레트 오브 드림 12만원대. 

랑콤 오토 아이브로우 쓰루실 데피니스 02 3만1천원대.

 

12월 31일날 백화점 간김에 ㅋㅋ신랑을 랑콤매장쪽으로 유도해서!!

100일 마른 장미를 특템했습니다.

 

"이게 김고은이 바른거래~ "

"그래 그럼 하나사 !!"

 

자기는 양깨비라고 (양씨입니다.ㅎㅎ) 도깨비처럼 다해주진 못해도 립스틱 정도는 사줄 수 있다며 ㅎㅎ

42,000원이라는 약간 사악한 가격이지만 테스트해보니 예뻐서

바로 질렀어요!!

 

 

반짝 반짝 은박케이스!

 

 

 

립스틱케이스도 예뻐요 +ㅁ+

블랙의 심플한 스타일!

 

 

 

 

위에 장미로고를 누르면 립스틱이 나오는 스탈!

 

 

 

첨에 누르고 반대로 돌렸다가 립스틱 윗부분이 찍혔어요. ㅜㅜ

아까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올린 모습! 양이 많지않은듯한 느낌이지만..

립스틱 끝까지 써본적이 별로 없으니 ㅋㅋㅋ

이것도 오래 쓸듯!!

 

 

 

톤다운된 핑크느낌 ㅋㅋ

저는 웜톤이라 핑크가 안어울려서 거의 코랄계열 립스틱만 발랐는데~

가을, 겨울이 되니 요런색이 유행하고 예뻐보이더라구요.ㅎㅎㅎ

 

 

 

 

직접 발라보니 얼굴도 더 사는 느낌!!

1%정도 김고은씨처럼 상큼해진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립스틱은 워낙 얼굴톤이나 입술색에 따라 발색이 다르게 보이니까

꼭 테스트해보세요!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재구매의사가 있어요!

(담엔 면세에서 사겠어!! )

 

 

랑콤 압솔뤼루즈 100일 마른 장미로 ㅎㅎㅎ 모두들 예뻐지세요!

 

(덧, 요거 김고은립스틱 맞냐니까 방송에서는 여러개 섞어바르신거 같다고 매장언니가 그러셨어요 ㅎㅎㅎ참고하세용+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