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 그릴드머쉬룸버거 그맛은?

by 히어로.. 2017. 2. 18.
반응형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 그릴드머쉬룸버거 그맛은?

안녕하세요. 햄버거매니아 히어로입니다:)

평소와 다르지않게 맥딜리버리를 시켜려구 하는데~ 시그니처 버거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제가 주로 주문하는 매장이 시그니처버거를 하는곳이 되서!

룰루랄라~ 신나는 마음으로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은 좀 쎘지만!! (무려 9,900원!! )

 

시그니처 추천버거는 3가지가 있는데~

그릴드 머쉬룸버거가 가장 땡겨서~ 요걸로 주문!!

 

 

 

 

버섯을 원래 좋아해서~ ㅋㅋㅋ더 기대가 됐던 시그니처 버거!

시그니처버거라 ㅋㅋㅋㅋ케이스도 까리하게~ 후렌치후라이도 까리하게 담아서 오더군요!

역시 비싼 값을 하는 것인가??!!

 

 

 

 

사진에 햄버거가 몹시 작아보이게 나왔지만!! 보통 버거보다 큰 정도!!

양도 꽤 많구요~ㅎㅎㅎ

빵도 특이하구~ 고급지다 고급져!!

 

 

 

 

인스타그램용으로 찍어보고 싶었느나.ㅋㅋㅋ

그림자 안지게 어떻게들 찍으시는지 대단하다!!

 

 

 

 

 

 

 

빵 탱클탱글한거 보이시나요??ㅎ

보통 햄버거랑 달라달라!

역시 프리미엄 수제버거인가!! +ㅁ+

 

 

 

 

 

패티도 정말 두툼두툼!

제가 쉑쉑버거는 아직 못먹어봤지만...ㅋㅋㅋ

수제버거들은 요렇게 맛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용 ^^

 

 

 

 

 

버섯도 그득그득, 양파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도 아주 싱싱!!

특히 소스도 제 스타일~  이탈리안 발사믹소스라고 하네요~ㅋㅋ

참 맛있구먼!!

 

 

 

 

패티 두툼한거 보이시죵??ㅎㅎㅎ

패티가 배도 훨씬 부르고 참 좋더군요!!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다른 시그니처 버거도 먹어보고 싶고~ 원하는대로 재료도 선택할 수 있다는데~

나중에 매장가서 해봐야겠다!!

 

 

 

 

맥도날드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그니처버거 먹어도 아주 만족하실 듯! 가격대는 좀 있지만 아주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