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67

이사 견적 비교로 알아보는 5톤 포장이사 실제 비용은? 요즘 집안에 가전제품과 가구가 많아지면서 작은 평수의 아파트 이사조차 5톤 트럭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특히 30평대 아파트는 기본적으로 5톤 트럭을 사용하며, 짐의 양이 많다면 추가로 1톤이나 2.5톤 트럭을 더 요청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5년 동안 여러 차례 이사를 하면서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5톤 포장이사 비용을 어떻게 절약할 수 있는지와 평균적으로 얼마나 비용이 드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사 비용의 기본: 물동량 파악 이사 비용은 이사할 물품의 양, 즉 물동량과 직결됩니다. 물동량이 많으면 패커의 수와 차량의 톤수도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이사 견적을 받을 때는 물동량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관건이죠. 짐을 줄이면 패커 수와 트럭 수를 줄일 수 있어 비용 절감에 큰 도움이 됩니다... 2024. 4. 17.
안양에서 사당 M5556번 버스 운행 시간표 안양에서 사당으로 가는 방법에는 광역급행버스 M5556번을 타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당역은 지하철 3호선과 2호선을 이용할 수 있어서 어디로든 이동하기가 편한 교통 요충지인데요~ 안양에서 한번에 사당역으로 갈 수 있어서 저도 자주 이용하는 노선입니다. 아무래도 배차간격이 길다보니 시간을 맞춰서 타시는게 좋은데요 최신 M5556번 버스 정보와 운행시간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5556번 버스 정보 M5556번 버스 경유 정류장 2024년 2월 1일 기준으로 변경된 m5556번 버스 운행시간표입니다. 버스정류장에 붙어있는 운행시간표도 직접 찍어보았습니다. 석수 3동에서 출발할 때 시간이기 때문에 탑승하시는 정류장과의 거리를 생각해서 미리 나와서 대기하시면 되겠습니다. 사당역에서 다시 안양으로 올 때는 지.. 2024. 4. 12.
안양 박달동 뼈 해장국 맛있는 집 '와동감자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우리동네 맛집, 뼈해장국과 감자탕이 맛있는 와동 감자탕 소개합니다.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로 479번길 9-1 ✅운영시간 : 10:30분 ~21:50분 브레이크 타임14:50분 ~ 16:30분 ✅ 화요일 정기휴무 뼈해장국과 감자탕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와동감자탕의 대표메뉴 뼈해장국과 감자탕은 사골 육수가 들어가서 그런지 훨씬 진하고 맛있습니다.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는데 전 항상 순한맛으로 먹습니다. 오랜만에 칼칼하고 진한 국물이 땡겨서 뼈해장국을 시켜봤습니다. 주문하고 체감상 5~6분이면 음식이 나오는 것 같아요. 매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많으셔서 음식이 바로바로 나옵니다. 기본 찬은 요렇게 나오고! 흑미밥이라서 더 맛있습니다.^^ 와동감자탕의 사골 .. 2024. 4. 11.
이윤규 변호사의 몰입의 기술 : 당신의 집중력을 깨우는 방법 이윤규 변호사님의 신간 '몰입의 기술' 을 읽었습니다. 예전에 '일 잘하는 사람의 시간은 다르게 흘러간다'를 재미있게 읽었던 터라 이번 신간도 매우 기대됐습니다.^^ 평소 몰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었지만 실제로 몰입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일상에서 산만함을 많이 느끼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 같아 저에게 필요한 방법이 무엇일지 찾소 있던 중에 책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몰입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고 일상생활에서 더 높은 집중력과 성취감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책 읽어보는 것 추천드립니다. 저자소개 이윤규 변호사는 법무법인 가림 소속 변호사이자, 구독자 4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DreamSchool이윤규변호사'의 운영자입니다. 그는 또한 공부법학회의 회장으로.. 2024. 4. 10.
해외여행 필수 준비 : 해외로밍하는 방법 및 비용 절약 방법은? 여행을 떠나기 전, 많은 분들이 가장 먼저 고민하는 것 중 하나는 해외에서의 휴대전화 사용입니다. 해외에서도 평소처럼 통화, 문자, 인터넷 사용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해외 로밍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셔야 합니다. ^^ 오늘은 해외 로밍의 꿀팁부터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 로밍이란? 해외 로밍 서비스는 국내에서 사용하던 휴대전화나 스마트폰을 다른 나라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통신사와 현지 이동통신사 간의 제휴를 통해 이루어지며, 사용자는 해외에서도 통화, 문자, 데이터 사용과 같은 기능을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밍 서비스 작동원리는? 1. 제휴 협정: 국내 통신사와 현지 이동통신사 간의 제휴를 통해 네트워크 및 서비스를 공유합니다.. 2024. 4. 9.
에버랜드자유이용권 종일권 할인, 가격, 카드 총정리 본격적인 봄날씨가 되서 나들이 가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이 에버랜드입니다. 친구들과 아이들과 함께 가기 가장 좋은 곳이 에버랜드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산리오캐릭터 행사도 하고 있어서 더 인기가 많은데, 가장 고민이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종일권 가격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여기저기 살피고 검색하는 수고 제가 대신 다했으니! 내용 확인하시고 즐겁게 에버랜드 즐기고 오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종일권 가격은? 에버랜드 종일권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즌에 따라 4만원대에서 6만원대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꽤 비싼편입니다. 가족단위로 가려고 하면 몇십단위가 되기 때문에 최대한 할인 받아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으니 꼭 할인 받으.. 2024. 4. 5.
2024 경복궁 별빛야행 예매 가이드: 티켓가격, 할인 정보 및 프로그램 소개 2024 경복궁 별빛야행은 특별한 밤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예매경쟁도 치열한데요~ 별빛야행 티켓예매방법과 가격, 할인 정보부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 ✅경복궁 별빛야행은? 경복궁 별빛 야행은 밤에 서울의 경복궁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관람객들에게 궁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행사는 경복궁 소주방과 북측전각일대에서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총 110분동안 진행됩니다. 8세 이상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며, 2024년 4월 3일부터 5월 4일까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열립니다. ✅경복궁 별빛야행 티켓 가격은? 경복궁 별빛야행의 티켓 가격은 일반 60,000원이며,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2024. 4. 4.
노션 페이지 복원 삭제된 내용 복구하기(1분!) 노션 많이 이용하시죠? 저도 업무나 개인일정 정리에 노션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노션 페이지를 켜놓고 다른 일이 하고 돌아와보니 ㅎㅎㅎ 페이지에 있던 내용이 사라진 거에요. (가족 중 누군가가 실수한 듯!! ㅎㅎ) 부랴부랴 노션페이지 복원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분만에 복원하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해보세요 1. 페이지 전체가 사라졌을 경우! 왼쪽 사이드바 가장 아래에 휴지통이 있습니다. 휴지통을 확인하면 삭제된 모든 페이지들이 들어있습니다. 실수로 페이지 자체를 삭제한 경우 원하는 페이지를 찾아서 휴지통에서 화살표를 눌러 줍니다. 그럼 삭제되었던 페이지가 다시 복원됩니다. ^^ 2. 페이지는 살아있는데 내용이 삭제됐을 경우 📍 페이지 기록 활용하기 저는 페이지는 살아있는데 내용이 다 지워진.. 2024. 4. 3.
사전투표소 찾기 (시간, 위치, 준비물 한번에 확인하세요!) 2024년 4월 10일(수)에 22대 국회의원 총선이 있습니다. 당일에 일이 있거나 주소지에서 투표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사전투표가 진행됩니다. 미리 사전투료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사전투표소 찾는 방법과 시간, 준비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전투표는 별도의 신고없이 전국 사전투표소 어디에서나 투표할 수 있습니다. ✅ 투표기간/투표시간 : 4월 5일~4월 6일 / 매일 오전 6시~ 오후 6시까지 ✅ 투표 장소 : 전국에 설치된 3,500여개 사전 투표소 👉사전투표 장소 찾기 사전투표 장소 찾는 방법은? 내가 있는 곳과 가장 가까운 사전투표장소가 궁금하시죠? 보통 주민센터에서 많이 진행하는데, 정확한 위치나 몇층인지 아시려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검색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2024.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