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북제천]제천 빨간오뎅 맛집 ^^

by 히어로.. 2014.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제천 빨간오뎅 맛집 추천해드리려구요~ ㅎㅎ

 

 

충북 제천으로 여행을 갔었는데~ 제천에 무엇이 유명한가 보니 바로 빨간오뎅이더군요!!!

 

폭풍검색을 해서 제천 빨간오뎅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제천역 기준으로 제천중앙시장쪽으로 가시면 되는데요~

다니는 버스가 많아요~ 저도 버스를 타고 슝슝!!

 

 

 

중앙시장 정거장에서 내려서  전용주차장 표지판이 보이는 쪽으로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금방 중앙시장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ㅎㅎ

 

 

 

 

 

 

조금만 더 올라가시면 빨간오뎅집이 딱하고 보여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빨간 오뎅 구경해보실까요? ㅎㅎ

저는 빨간오뎅 자체를 처음 봤어요 ㅎㅎ

신기방기~~ 떡볶이 소스도 아니고!! 특제 소스던데~~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ㅎ 칼칼하니 맵싹하니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답니다. ㅎㅎ

 

 

 

 

 

 

 

 

 

왼쪽은 오뎅~ 오른쪽은 떡꼬치~~

 

 

 

 

 

 

 

 

 

 

한쪽에서 계속 삶은 오뎅을 빨간오뎅쪽으로 넣어주셨어요~

손님이 워낙 많아서 쉴새없이 오뎅 투척!!

 

 

 

 

 

 

 

이 맛있는 오뎅이 무려 4개에 천원!!!  정말 놀라운 금액이죠??ㅎㅎ

 

 

 

 

 

 

 

돈 걱정없이 마구 집어 먹었어요~

옆에 있던 중학생친구들도 엄청 먹더라구요 ㅎㅎ

 

 

 

 

빨간오뎅집에는 맛있는 튀김도 가득가득 ㅎㅎ

저는 김말이를 좋아해서 김말이를 집중적으로 공략!!

 

 

 

 

 

오징어나 고추 튀김 등 다른 튀김들도 아주 바삭바삭 맛났어요~

금방 팔려나가니까 튀김도 계속 만드셔서 더 좋았답니다~

 

 

 

 

 

 

 

 열심히 빨간오뎅과 튀김을 만들고 계신 사장님~

 

 

 

 

 

 

 

 

저는 얼마나 먹었을까요?

굉장히 열심히 먹었는데요~

 

튀김이랑 오뎅이랑 계산해보니!!!

 

겨우 4,500원!!!

 

 

 

 

아이~ 신나라~~ 가격 부담없이 많이 먹을 수 있는 빨간오뎅~~

 

제천에 가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강추강추!!

 

 

 

 

 

 

 

아 또먹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