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주빙수집]미숫가루로 만든 빙수 "설빙"

by 히어로.. 2014.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빙수좋아하세요?? 봄이 가고 곧 있음 여름!!

 

여름에 많이 생각나는 음식이 바로~ 팥빙수죠!!

 

저는 계절 상관없이 빙수를 좋아하는데요.

 

오늘 리뷰할 곳은 청주 성안길에 있는 "설빙"입니다.

 

 

 

메인 성안길에서 청주중앙공원으로 빠지는 골목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설빙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인절미 설빙을 먹어봤어요.

 

인절미 팥빙수라니~ 한번도 보지 못한 스타일~ㅎㅎ

 

 

 

 

 

 

 

 

 

고운 빙수위에 미숫가루 듬뿍, 인절미 듬뿍, 아몬드 듬뿍뿌려진 인절미 빙수~

 

 

 

 

 

 

 

설빙의 빙수를 맛있게 먹는 법은~

바로 빙수를 섞지않고 그대로 먹는 것이라고 해요~

그래야 더 부드러운 빙수맛, 인절미 맛을 느낄 수 있는거죠??

 

 

 

 

 

 

집에 미숫가루만 있음 금방 만들어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설빙은 요즘 많이 생겨서 곳곳에 매장이 있던데~

가서 드셔보세요. 짱짱 맛있습니다. ^^

 

특히 인절미 빙수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