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버거킹해쉬브라운와퍼]버거킹해쉬브라운와퍼+해쉬브라운버거

by 히어로.. 2014.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저는 햄버거를 참 좋아하는 편이예요. ㅎㅎ맥도날드는 정말 자주 다녔고 ㅎㅎㅎ 롯데리아 버거킹 등 많이 가는 편인데~~

이번에 버거킹에서 새로운 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고고씽해봤어요.

 

카카오톡으로  해쉬브라운와퍼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이와서요~

오케이~! 하고 바로 버거킹으로 고고씽~

 

현재 카카오톡 플로스 친구하면 쿠폰이 날라오니~ 친구 고고씽해보세요~

 

 

 

 

 

 

 

 

해쉬브라운을 햄버거에 넣었다니 ㅎㅎㅎ

요맛은 어떨까 두근두근하면서 구매 ㅎㅎㅎ

 

 

 

해쉬브라운와퍼랑 해쉬브라운버거도 구매했어요.

해쉬브라운버거가 훨씬 (당연히!!) 크기가 작더라구요.ㅎㅎ 와퍼 크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해쉬브라운버거 드셔도 좋을듯~

 

 

 

 

친구랑 나눠먹어야하니까~~ 컷팅해서~~ ㅎㅎㅎ

속을 한번 볼까요??ㅎㅎ

 

 

 

 

 

 

속이 아주 가득차있죠??ㅎㅎㅎ

 

해쉬브라운 단품으로 먹은 적은 많았는데 ㅎㅎ

햄버거에 들어가있어도 참 맛나더군요.ㅎㅎ

 

치즈랑 스모크햄이랑 두툼한 패티랑!!

 

제 입맛에 딱!!

 

 

 

 

 

 

 

치즈가 쭈욱 ㅎㅎㅎㅎ 사진만 봐도 다시 먹고싶은 마음 ㅎㅎㅎㅎ

다이어트는 저멀리.. 크흑 ...

 

 

 

 

 

 

 

 

 

요게 바로 버거킹해쉬브라운와퍼인데요~

사진을 발로 찍긴 했지만~~ 아주 크고 두툼하고~~ 안에 들어있는 것들도 많고 ㅎㅎ

 

 

 

 

 

 

 

 

와퍼는 패티도 크고 ㅋㅋ푸짐해서 진짜 한끼식사로 괜찮은것 같아요.

맥도날드 불고기버거는 뭔가 한개 먹으면 아쉽긴 하잖아요? 나만 그래?? ㅎㅎㅎㅎ

 

 

 

 

 

 

야무지게 단면을 보여드립니다.

양상추, 토마토, 양파, 해쉬브라운 스모크햄, 치즈, 패티 ㅎㅎㅎ

아주 야무지죠??ㅎㅎ

 

 

 

 

배불러요 배불러 ㅋㅋㅋㅋ버거킹은 비싸도.ㅋㅋㅋ 양이 많으니까 납득이가네요. 납득이 ㅎㅎㅎ

버거킹해쉬브라운와퍼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