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청주 봉명동 맛집]고향홍굴부추손칼국수- 국물이 끝내줘요~

by 히어로.. 2014.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오늘은 청주 봉명동 맛집~~ 고향홍굴부추손칼국수 소개해드리려구요~

이름이 참 길죠?? 저는 간단하게 부추손칼국수집이라고 불러요~ 친구가 소개해준 곳인데!! 특이하고 아주 맛있는 곳이었답니당 ㅎㅎ

 

부추 손칼국수라니 완전 신기하죠?ㅎㅎㅎ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581번길 122

Tel: 043-272-0522

영업시간: 09:00~21:00 명절 휴무

 

 

 

고향홍굴부추손칼국수는

굴과 홍합, 부추가 조화된 손칼국수 전문점인데요.

겉모습은 약간(?) 허름해보이지만~ 진짜 맛집들이 허름한거 아시죠??ㅎㅎ

 

외관은 허름해도 맛은 끝내주니까요. ㅎㅎㅎ

친구랑 둘이가서 손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오징어, 굴, 홍합들이 아주 가득가득 들어있었어요.ㅋㅋ 국물이 아주 짱짱!!

사진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용 ㅜㅜ

 

 

 

 

 

 

 

 

여긴 열무김치랑 배추겉절이가 정말 별미~ 하아 ㅋㅋ요거 두개만 있어도 밥 뚝딱먹을 수 있을 듯 ㅎㅎㅎ

 

 

 

 

 

부추를 넣고 반죽해서 ㅋㅋㅋㅋ초록색인 면발~~완전 특이하죠??ㅎㅎ

 

 

 

 

흥분해서.. 흐리게 찍혔네요.ㅋㅋ

 

다시 정신차리고 찰칵 찰칵~

 

 

 

 

 

 

 

굴이랑...ㅋㅋㅋ홍합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 사장님이 인심이 좋으신듯 하하하하

 

 

 

 

 

 

면발도 아주 쫄깃쫄깃 ㅋㅋㅋㅋㅋ원래 해물칼국수를 좋아하는 저는.. 아주 뿅가부렀어요.꺄아아아 ㅋㅋㅋ

 

면발을 다 먹고나서도 계속 먹고싶은 국물맛 ㅋㅋ후르르르르 후르르르르

 

고향 홍굴부추손칼국수 한입해보세예~ 추천합니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