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봉명동 맛집]고기맛이 일품인 나릿집

by 히어로.. 2014.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체력은 이상하게 딸리고...

고기로 체력을 보충해줘야할 것 같아~ 지인 추천을 받아 집 근처~  나릿집에 다녀왔어요~

 

 

 

 

 요렇게 멋진 고깃집이 있는 줄 이제야 알다니~~ 진작 알려주지!

지인 타박하면서~ 고깃집으로 들어가봅니다.

 

오래되고 고기가 꽤 맛난 곳이라고 하네요~

 

 

 

 

 

 

 

 

 

나릿집은 매장에서 고기도 판매를 하네요 ㅎㅎ

오홋!! 고기가 얼마나 좋을 지 기대기대~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연탄구이(?)와 삼겹살 등을 팔아요.ㅎㅎ

 

 

기본으로 나온 찬~~

 

 

 

 

 

된짱찌개는 밥먹으면서 추가를 했어요~~

 

 

고기를 주문했는데!!

 

아주 토실토실한 녀석들이 나왔어요. 목살과 삽겹살인듯 ㅎㅎ

 

 

 

 

 

 

 

 

중간에 노란게 계란찜인데~ 아주 보들보들 하니 맛있더라는~

저도 저렇게 만들어보고 싶은데~~ 쉽지가 않드라구요~!

 

 

나릿집은 가스렌지에 불판위에 고기를 샤샤삭 구워먹는거라 ㅋㅋ아주 빠르게~ 구워먹을 수 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고기도 맛나고~~ 나릿집 또가고 싶어지네요.ㅎㅎㅎ크흑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