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팥빙수]옥루몽 청주지웰점

by 히어로.. 2014.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날씨가 정말 엄청나게 더워졌어요.

이제 7월이 되서 그런지... 낮에 돌아다니다가.. 정말 기절할 뻔 ㅎㅎㅎ

 

 

 

 

더운날에는 팥빙수가 최고죠??ㅋ

청주 지웰시티쪽 갔다가 팥빙수가 넘 먹고싶어서 ㅋㅋ옥루몽으로 고고씽!!

 

 

 

 

 

 

 

지나다니면서 ㅋㅋ 구경만 했는데~~

드디어 옥루몽 입성!

 

옥루몽은 ㅋㅋ팥빙수도 팔고 팥죽도 팔고 팥빵도 파는 ~~ 팥 전문점이더군요!!

 

 

 

 

 

 

 

 

 

손님들이 많아서 좀 대기했다가~~

 

 

 

 

 

 

 

맛있는 팥빙수를~!!ㅋㅋㅋ

급한 맘에 사진을 찍으니 ㅋㅋ아주 흔들려서 나왔어요.ㅎㅎ

 

우유에 팥, 떡이 있는 딱 기본 팥빙수~

 

 

 

 

 

 

 

 

 

옥루몽 팥빙수  아주 알차게 가득 담아주셔서 ㅋㅋㅋ

둘이서 1개 먹어도 부족하지 않았어요.ㅋㅋ 얼음 무너질까봐 조심조심해서 먹었어요.

 

중간에 팥이 또 들어있구요~

팥 추가하실때는 1,500원 더 내시면 됩닌다. ^^

 

 

 

 

 

 

 

 

 

더운 여름 팥빙수로 ㅋㅋㅋㅋ더위 날려버리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