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여름축제] 여름휴가를 위한 2014 여름축제지도

by 히어로.. 2014. 7. 7.
반응형

 

2014 여름휴가 다들 준비하셨나요?

저는 아직까지.. 계획 중...

이러다 여름휴가를 못가려나... ㅎㅎㅎ

 

 

개인적으로 휴가는 바다나 계곡, 산으로 놀러가서 푹 쉬다 오는 것도 좋지만!!

지역 축제 방문하는게 참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한국관광공사에서 깔끔하게 정리해놓은 7월 8월 여름 축제지도를 들고왔어요!!

 

 

 

 

 

 

지도에 표시를 해놓으니 내가 사는 곳과 얼마나 가까운지 한눈에 알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저는 충청도권이라 괴산고추축제랑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관심이가요^^

 

 

 

가까운 곳 아니더라도~ 바다로 놀러가는 김에 축제 참여해도 될 것같고~^^

 

얼마전 무주 반딧불축제 갔었는데 무주의 멋진 자연도 구경하고 축제도 즐길 수 있어서 엄청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직장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7, 8월 휴가!! 야무지게 계획 세우셔서 즐겁게 보내세요~

그럼 저도 여름휴가계획 세우러 고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