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봉명동] 조마루 흥덕점 뼈다귀 해장국!

by 히어로.. 2014. 7. 9.
반응형

 

 

뼈다귀 해장국이 급 땡겼던 히어로!!

 

집근처 조마루로 고고씽!

 

 

 

 

 

 

 

 

점심도 아니고 저녁시간도 아닌 4시에!! 방문을 했더니

손님도 하나도 없고 ㅎㅎㅎ

아주 평화롭게 여유롭게

 

뼈다귀 해장국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7,000원

 

 

밑반찬으로 김치, 깍두기, 고추, 당근 등이 나오고 ㅎㅎ

 

 

 

 

 

 

 

고기소스도 빠질 수 없죠!!

 

이게 와사비장 맞나요? ^^

 

 

 

 

 

 

 

 

 

 

 

아침, 점심을 굶어서 엄청나게 배가 고팠을 때인데..

하아.. 비주얼 끝내주죠??

 

 

허겁지겁 고기 뜯어서 ㅋㅋㅋ

소스 찍어 먹고

밥이랑 같이 먹고 ^^

 

 

 

 

 

 

 

 

 

 

여자치곤 많이 먹는 편인데..

뼈다귀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다먹지는 못했어요

4개 정도 들은 듯...

 

이렇게 큰 뼈다귀가.ㅎㅎ

 

 

 

 

 

 

바주 밥말아먹고 김치랑 먹고 난리치면서

먹느라 그릇이 개판이네요.ㅋㅋㅋㅋ

고기만 봐주세요 꺅!!

 

 

 

요리를 더 열심히 배워서 요리왕이 되면..

언젠가 뼈다귀해장국 해먹을 날도 올까요. ㅎㅎㅎ

 

그날까지 화이팅 ㅋㅋㅋ

 

조마루 흥덕점은 매장도 꽤 넓구요.

저녁에 직장인들 ㅋㅋㅋ쇠주한잔 하러 많이 오시더군요 ㅎㅎ

 

그럼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