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팥빙수]제일 좋아하는 신세계 백화점 팥빙수!!!

by 히어로.. 2011. 7. 1.
반응형


더운 여름에 빠져서는 안될 음식!!! 바로 팥빙수!!!
팥빙수 정말 좋아합니다. 어릴적엔 엄마몰래 이불속에서 얼음갈다가 잠든적도 있어요.

유명한 팥빙수집 돌아다니면서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저는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에 있는 팥빙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딱 정석 팥빙수, 우유얼음에 토실토실 팥팥.!!!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에 다 있는지는 확실히 모르겠어요.
맨날 고속터미널에 있는 강남점만 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 빙수만 먹으러 자주 백화점가는 여자....




요녀석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팥빙수 !! 가격은 6.000원 깔끔하게 떡 세개와 토실토실한 팥이 그득그득





 

푸드코트 주문대에서 주문하신뒤에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바 형식의 좌석도 있답니다.~



 

< 메뉴판 >







 

가격대는 6.000원에서 8.000원으로 다양합니다.~
 요즘 팥빙수 값이 엄청 올랐던데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팥빙수에 비하면

나름 저렴한듯(?) 그래도 비싸!!!


안녕?! 빙수야~~



 

팥이 오동통통 살아있어요! 여기가 원래 팥죽을 하는 곳이라서 팥이 맛있는 듯!!








팥빙수 그릇이 보통 그릇이 아니라 놋그릇(?) 이예요.ㅋㅋ 시원한 빙수를 계속 시원한 상태로 유지하게 만들어주는 그릇!!
그릇도 보고 와우 까리한데???ㅋㅋㅋㅋㅋ 맛있으니까. 그릇도 멋져보이고 암튼 다 좋아요.ㅋㅋㅋ


얼음이 빙수얼음이...진짜 고와요.ㅋㅋㅋ 입에 쫙쫙 달라붙어요.ㅋㅋㅋ
한번 잡솨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수의 숨막히는 단면.ㅋㅋㅋㅋㅋㅋ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푸드코트내에 있습니다.
기본 팥빙수 6.000원. 진짜 맛있어요.ㅋㅋ
서울분들이나 지방분들 고속터미널 많이 이용하시니까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합니다.
후회안하실거여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