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해운대 술집]해운대 미나미오뎅

by 히어로.. 2014. 8. 14.
반응형

 

 

해운대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다가 방문한 미나미오뎅!

영화촬영도 한 곳으로 1호점과 2호점이 있어요~

 

1호점이 더 넓어서!! 슝슝~~

 

 

 

 

 

 

 

 

 

야외테라스에서 오뎅탕과 야끼소바를 시키고!!

이런 저런 이야기, 사는 이야기, 야한 이야기 등등 ㅋㅋㅋ

 

 

 

 

 

 

 

보통 술집의 오뎅탕을 생각하고 주문했다가!! 오잉!! 진짜 일본식 오뎅탕은 다른가...

아주 맛이 달달하면서 담백하면서!! 계속 먹게되는 맛??ㅋㅋ

 

 

 

 

 

 

 

 

 

 

 

 

 

 

야끼소바는 ㅋㅋ 제가 면요리를 참 좋아하는데~~ 아주 제입맛에 딱!

양도 아주 푸짐하구유 ㅋㅋㅋ

 

 

 

 

 

 

 

안주를 2개 시켰는데.. 술은 청하 1병 먹었다는...

친구들이 술을 못먹어서요~ ㅎㅎㅎ

 

그래도 술먹은 것 처럼 재미지게 놀았네요~

미나미오뎅 약간 뒷편에 있는데도... 다들 알고 잘 찾아오시더군요.ㅋㅋㅋ

역시 맛집인가 ㅎㅎㅎ

 

 

 

 

 

해운대서의 술자리가 그리워지는 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