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지웰시티 맛집]프랭크포트-샐러드파스타와 화덕피자

by 히어로.. 2014. 8. 21.
반응형

 휴가기간에 집에서 밥하긴 귀찮아서..

외식했어요.

 

블로그 이웃님 포스팅에서 눈여겨봤던

프랭크포트!!

 

 

 

 

 

 

 

지웰시티 국민은행 건물에 있어요.(맞나?)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프랭크포트!

 

 

 

 

 

 

 

 

 

 

단체석도 있구요.

 

 

 

 

 

 

 

테이블에 꽃장식도 참 예쁘고 매일 생화로 장식하시나봐요.ㅋㅋ

올만에 예쁜 꽃보고 ㅋㅋ소녀된 기분 ㅋㅋㅋㅋ

 

 

 

 

 

 

 

 

 

 

 

 

요즘 식기류에 관심이 많은데..

그릇이 예뻐서 찰칵!!

 

 

 

 

 

 

음료는 블루레모네이드로!!

상콤달콜 맛나는 블루레모네이드!!

 

 

 

 

 

 

피클도 예쁜 병에 담아져나오구요.ㅎㅎ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샐러드파스타랑 화덕피자 하나 시켰어요.

 

 

피자가 직접 화덕에 구운 피자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용.ㅋㅋㅋ

 

 

샐러드피자!!!

위에 치즈가 가득가득 ㅎㅎㅎㅎ

 

 

 

 

치즈 밑에 ㅋㅋㅋㅋ파스타가 촥촥 ㅎㅎㅎ

같이 섞어서 마구 먹어줍니다.

 

 

 

 

 

 

 

 

화덕피자는 식사하는 동안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밑에 초도 켜주세용.ㅋㅋ

 

 

 

 

 

 

 

얇은 씬피자!!!

 

 

 

 

적당히 시켰다고 생각했는데..

양이  꽤 많아서 남길뻔 했답니다.

(다 먹었단 소리 ㅎㅎㅎㅎ)

 

 

샐러드파스타 맛나용. 프랭크포트 가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용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