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도미노피자]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피자

by 히어로.. 2014. 8. 26.
반응형

도미노 피자 중에 가장 좋아하는 피자는??

 

바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예요.

 

제가 .. 피자.. 햄버거.. 치킨 등 .. 인스턴트 음식 참 좋아하는데요.

피자는 도미노 피자를 즐겨먹습니다.^^

 

 

도미노피자에 정말 수많은 피자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젤 좋아해요.^^

 

 

 

 

 

 

베스트 피자 25%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라지로 주문했답니다.ㅎㅎㅎ

오동통통한 새우도 참 맛있구 ㅋㅋ치즈케이크 무스, 페고다치즈, 베이컨, 모짜렐라치즈...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들어 있어요.ㅎㅎ

 

 

특히 2겹의 도우.. 진짜 바삭하고.. 사진 보니 또!또! 먹고싶어지네요.

 

도미노피자 중에서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