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훈제 닭가슴살 추천]닭가슴살 추천! 세진식품 훈제닭가슴살.

by 히어로.. 2011. 7. 20.
반응형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바로 세진 닭가슴살이여요.

다이어트하겠다고 닭가슴살 몇번 사먹어봤는데
세진 닭가슴살이 가장 입맛에 맞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3kg짜리!!!!




200g씩 15팩으로 와요~~

냉장과 냉동으로 고를 수 있는데 해동하는 게 귀찮기도 해서 항상 냉장 닭고기로 주문한답니다~~



닭가슴살 15팩이 차곡차곡!!




한 팩이 손바닥 크기만해요~



이미 조리되어있는 상태이기때문에  전자레인지에서 1분 정도만 데워주시면됩니다.~!!



< 따끈따끈한 닭가슴살, 한팩에 두덩어리 넘게 들어있습니다.>



훈제닭가슴살~ 훈제닭가슴살이라고 하면 미리 간이 되있기 때문에

건강에 안좋은건 아닐까 고민하시는데 ㅋㅋ


세진훈제닭가슴살은 함초를 사용합니다!!







넘 맛없어보이게 잘랐네요~!! 하지만 맛은 정말 끝내줍니다.ㅋㅋ

다이어트용으로 산건데....... 동생들이 계속 맛있다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돌리고~~







다이어트한다면서 참깨소스에 찍어먹고!!!! 참깨소스 넘 맛나!!!!! >ㅁ<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좋은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특히 효과적인 닭가슴살~~ 드셔보세요.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