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봉명동 참치]독도참치 ♪

by 히어로.. 2014.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치를 좋아하는 히어로!!

 

티몬에 봉명동 참치 독도참치 무한리필 쿠폰이 떴길래!!

참치 많이 먹는 사람이라 바로 구매했습니다.^^

 

 

참치를 정말 좋아라하고!!

많이 먹기 때문에!!

 

내가 독도참치를 박살내리라!! 하는 맘으로!!

 

 

 

 

 

 

 

독도참치는 매장이 굉장히 넓어요.^^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세팅도 다 해놓으시고!! ㅎㅎㅎ

무제한 쿠폰이라 바로 음식들과 참치회가 나왔어요.^^

 

 

 

 

 

반찬도 다양하게 주시고 ㅎㅎㅎ 사진보다 더 많았는데 다 찍지 못하고.ㅎㅎ

 

참치회는 여러부위로 잘 주셨습니다.ㅎㅎ

 

 

 

 

 

 

 

 

참치 다먹고 리필 부탁하면 바로 오셔서 리필해주시는데~

한 3번정도 해먹었어요~ ㅋㅋㅋ더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ㅎㅎ 배가 넘 불러서 ㅎㅎㅎ

 

 

 

 

 

 

 

 

계란찜과 알밥 ㅎㅎㅎ

 

참치회랑 같이 주셔서 ㅋㅋㅋ밥먹으면서 회도 먹고 ^^

 

 

 

 

 

 

 

 

고로케도 있었구요.ㅎㅎㅎ

 

 

 

 

 

 

 

 

 

시원한 국이랑 제가 좋아하는 콘마요네즈??ㅎㅎㅎ

살찌는 걸 참 좋아라해요. ㅋㅋ제가 ㅎㅎㅎ

 

 

 

 

 

이 고기가 뭐더라... 꽁치인가. ㅎㅎㅎㅎ  꽁치도 쳐묵쳐묵ㅎㅎㅎ

참치회엔 술을 빼놓을 수가 없죠 ㅎㅎㅎㅎ

 

술한잔 하며... 이런 저런 이야기하고 ㅎㅎㅎㅎ 배부르게 먹고.ㅎㅎㅎ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어서 만족스러웠던 독도참치 ㅎㅎ

 

 

참치는 언제나 옳다! 맛있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참치 드시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