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 ※ SK,LG,KT 10월 정보알려드립니다.

by 히어로.. 2014. 9. 30.
반응형

[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 ※ SK,LG,KT 10월 정보]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벌써 10월이네요.^^

인터넷현금많이주는곳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SK,LG,KT 통신사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올해 이사를 해서 새로 인터넷을 가입하면서 엄청 발품을 팔았어요.

조금이라도 더 혜택이 많고 현금을 많이주는 곳에서 가입하려구요.^^

 

혼자 알아보려고 하니.. 요즘 워낙 다양한 상품들이 많고 스마트폰, 집접화, TV등을 결합하면...

이용요금도 달라져서 많이 헷갈리더라구요.

 

인터넷가입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이 살펴보시는게 바로 결합상품인데요~

요즘 날로 가계 통신비부담이 증가하고 있는데!

가정에 맞는 결합상품을 선택해서 통신비를 줄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예전에는 인터넷이 빠르다, 느리다는 기준으로 통신사를 선택했는데~

요즘은 광랜설치가 잘 되어있어서 인터넷 속도는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품질에는 3사통신사가 차이가 없지만 혜택은 각 통신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통신사 별로 혜택을

잘살펴보셔야 합니다.

 

 

 

 

 

인터넷가입을 하면 현금을 바로 지급해주는 곳이 많은데~

제가 가입한 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을 추천해드릴게요~^^

 

 

 

 

제는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신청했는데요~ BTV와 핸드폰까지 결합하는 상품으로 신청해서

많은 혜택을 받고 가입을 했어요.^^

 

제가 가입한 곳은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인데요~

 

SK,LG,KT 각 통신사의 인터넷상품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는 곳이예요.

 

 

 

나는 무조건 SK가 좋다, KT가 좋다하시는 분들도 있으시지만~

3사의 요금제를 살펴보시고 나랑 어떤 통신사가 잘맞는지 살펴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저는 가족들이 SK핸드폰을 사용하고 BTV를 선호해서 SK통신사를 사용하는 것이

요금도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제가 가입한 SK인터넷 브로드밴드~ 빵빵하게 아주 잘됩니다.^^

 

 

 

저에겐 SK가 좋지만~ 사람마다 다르겠죠?

그렇기 때문에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곳에서 알아보시는 게 좋아요.

 

검색하다보면 엄청난 현금을 주고, 요금제도 다른 곳보다 싸다고 광고하는 곳이 있는데~

자세히 보면 부가세가 따로고 명시된 내용이랑 다르기도 하답니다.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는... 제가 비교한 곳 중에서 가장 현금을많이주는곳이라 선택하게 되었어요.

 

 

 

어차피 인터넷요금제는 통신사별로 정해진 요금제라 차이가 없고

어떻게 결합하느냐에 따라 할인율이 있고 얼마나 현금을 주느냐가 중요하니

 각 통신사별로 잘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여러 곳을 비교하고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에서 가입신청을 했는데요~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에서 인터넷가입을 하실 경우

 

 

가입비, 설치비면제, 인터넷 가입시 사은품 지급, 요금 상담신청시 추가 2만원 지급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통화가능한 시간과 전화번호를 남기면 전화가 와서 상담을 했는데~

저한테 어떤 통신사가 맞는지 아주 편하게 상담할 수 있었습니다.

 

 

 

 

 

전화상담을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상담사분들은

굉장히 친절하셔서...ㅋㅋㅋ 제가 엄청 여러번 묻고.. 다시 묻고 해도 친철하게 설명해주셔서

딱맞는 요금제, 통신사로 잘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전화상담을 한다고 해서 바로 가입해야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 부담없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여러군데 상담신청 해놓고~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가 제일 현금을많이주고!!

사은품이 많아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정에 맞는 통신사 전화상담으로 문의해보시길 바래요.^^

가계에 부담되는 통신비 절약합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