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뉴욕김밥- 김밥&파스타&필라프!!

by 히어로.. 2014.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맨날 ... 지나다니며 구경만 했던 .... 뉴욕깁밥!!

 

뉴욕김밥은 어떤 스탈일까... 매장은 작은데..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한 모습이 인상적이어서!!

고고씽!!

 

 

 

 

 

청주 고속터미널 건너편에있어요.^^

 

 

 

급한 맘에 갱장히... 흔들리게 찍은 간판!!

 

 

 

 

 

매장이 넓진 않답니다. 테이블이 5개정도??ㅎㅎㅎ

제가 갔을 때 만석이라.. 한 10분정도 기다리고 착석!!

 

 

 

밑반찬과 수저, 물 등이 다 셀프예요~

셀프바에서 착착 가셔오심 됩니닷~

 

 

 

 

 

 

 

김치가 입맛에 딱!! 계속 퍼묵게 됨!!

 

 

 

 

테이블 위에 있던 작은 메뉴판!!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아요.ㅎㅎ

김밥도 뭐 김밥천국 이런데 비하면 비싸고??ㅎㅎㅎ 당연한거지만.ㅎㅎ

 

메뉴들은 거의 분식류인데~ 좀 고급스런 분위기의 분식집 정도로 생각하심 될 것같아요.^^

 

 

 

 

 

 

2명이지만.. 기본 3개 정도는 먹어줘야주??ㅋㅋ 난 많이 먹는 사람이니까!!

뉴욕김밥과 알리오올리오, 베이컨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ㅎㅎ

 

 

필라프는 볶음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

 

 

 

먼저 뉴욕김밥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뉴욕스타일은 요렇게 ㅋㅋㅋㅋ속이 꽉찬건가봐요.

처음에 비쥬얼에 깜놀함

 

 

 

 

 

우엉, 당근, 단무지 등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요.

밥은 거의 없음!!

 

야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딱일 듯 ㅎㅎ

전 몸이 좋아지는 느낌이라 ㅋㅋㅋ웃으며 쳐묵쳐묵 ^^

 

 

 

 

 

 

배가 넘 고파서 뉴욕김밥을 허겁지겁먹고!!

 

 

 

 

 

 

 

 

필라프가 나왔어요.

베이컨 필라프가 젤 베스트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맛났어요.^^ 제스타일 ㅋㅋㅋㅋ

약간 느끼한 볶음밥이라고 생각하심 될듯 ^^

 

 

 

 

 

 

 

 

다음으로 알리오올리오!!

제가 파스타 중에서도 알리오올리오를 제일 좋아해서 주문한 알리오올리오!!

 

 

그래 이맛이야!!

짱짱 맛남!!

 

요즘 나름 다이어트 한다고.. 면요리를 멀리하고 있었는데.. 어찌나 맛나던지. ^^

 

 

 

 

 

 

 

저 바싹 구운... 마늘이 넘 맛나유 ㅎㅎㅎ

 

 

 

매장분위기는 요래요~ ㅋㅋㅋㅋㅋㅋ조명도 좋고 ㅎㅎㅎ

 

 

 

 

 

 

 

 

 

 

숨도 안쉬고 먹어서!!

 

 

세그릇 다 싹싹 비웠습니다!!

만족스러움 ㅋㅋㅋㅋㅋㅋ

가격대는 좀 있지만!! 가끔 먹으러 가긴 좋을 듯 ㅎㅎㅎ

김밥 포장도 많이 하시더라구요.ㅎㅎ

고속터미널 갈 일 있으시면 ㅋㅋ간단하게 드셔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