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서울 드라이브 갈만한 곳]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by 히어로.. 2014. 10. 6.
반응형

 

하늘은 높고!! 날씨는 눈 부시게 좋은 가을이예요~~

전국 곳곳에서 축제가 열리고 할거리, 놀거리도 많은 요즘~

드라이브 많이 가시죠? 저도 얼마전에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차는 없지만 차있는 커플 따라서 룰루랄라~^^

 

북악스카이웨이 맨날 말만 듣다가~ 차타고 쭉쭉 올라가는데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드라이브 하는 기분이 참 좋더군요.

(이래서 사람들이 차를 사는 것인가!!)

 

 

서둘러 쭉쭉 올라갔는데

해질녘에 도착해서... 더 장관이었던 모습~

얼마만에 보는 일몰인가..

 

 

 

 

 

가족단위로 온 분들도 많았지만 커플이 압도적으로 많았어요.

역시 커플 데이트로 드라이브가 최고인가~ ^^

 

 

 

 

 

 

 

 

북악산에 오르니~ 복잡했던 세상사... 그동안 제 머릿속을 괴롭히던 고민들이

별거 아닌듯 느껴지고..

오롯히 자연에만..나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어요.

 

 

 

 

 

 

오늘도 하루가 저무는 구나!!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에 첨 와봤다고~

지인커플이 망원경으로 꼭 보라규 ㅎㅎㅎㅎㅎ

돈도 넣어주셔서

여기저기 남산타워, 63빌딩도 구경하구요.

 

 

 

 

 

 

 

팔각정에 여러 음식점과 편의시설이 있던데~ 자세히 구경은 못했어요.^^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에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서울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차있는 커플분들에게는 서울 내에서 드라이브하기 제일 좋은 코스가 아닐까 싶어요.

차없이 자전거나 도보로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셨구요~^^

 

 

 

 

 

주말이나 공휴일에 오신다면!!

주차 힘든 건 좀 감안하고 오셔야할 듯~

주차하는데만 .. 10분넘게 기다렸어요~

공용주차장이 있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다보니...

대기 시간이 길었답니다.^^

 

 

멋진 구경하고 쉴 수 있도록 곳곳에 벤치도 마련되어있으니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으로 드라이브가보세요~

 

저도 차를 사면!!

다시 방문하는 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