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해운대 해장하기 좋은 곳-금수복국 ♪

by 히어로.. 2014. 10. 10.
반응형

 

해운대 해장하기 좋은 곳-금수복국 ♪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지난 부산여행했던 사진을 살짝 풀어보려구요.^^

 

대학때 친구들과~ 해운대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이튿날 해운대 누리마루를 구경했어요~

날씨가 흐리긴 했지만~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졌던 날 ^^

 

 

 

 

 

 

 

 

누리마루가 오른쪽에 살짝 보이죠?

 

그동안 누리마루 방문할 때마다 휴관일이라..

내부를 구경한 적이 없었는데!!

다행이 운영하는 날이라 자세히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누리마루 한번쯤은 구경해볼만해요~

세계의 정상들이 모여 회의를 한 곳이라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는 곳이니까요.

 

 

 

 

누리마루를 따라 쭉쭉 해안길을 걸어서

해운대 백사장 쪽을 지나~

 

 

 

 

 

노보텔도 지나면!!

금수복국에 도착하실 수 있어요~

 

 

 

 

 

 

 

관광지가면... 과음하게 될때가 많은데~

저와 일행도 전날 약간 과음을 해서 해장을 정말정말 하고 싶었거든요!

그때 젤 좋은곳은 바로 금수복국!!

 

 

 

금수복국은 제가 해운대 갈때마다 빼놓지않고 가는 곳이예요.ㅎㅎㅎㅎ

일찍 움직였지만.. 역시나 수많은 손님들...

 

대기번호 뽑고 30분정도 기다린 다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금수복국에는 다양한 메뉴가 많은데요~

 

우리일행은 해장을 위해 왔기에!!

맑은 국물의 복지리를 주문!!

 

정갈한 반찬과 함께!!

 

 

 

 

복지리가 나왔습니다.ㅎㅎ

국물이 아주 맑죠??

 

진짜 국물이 시원해요.ㅎㅎㅎㅎㅎㅎ

 

 

 

 

 

 

복어를 처음 먹었을 때는 혹시나...하고. 걱정하는 마음과.. 맛은 어떨까.. 두근거렸었는데!!

걱정없이 드셔도 되고!!

맛은 ㅋㅋㅋ진짜 이게 생선이 맞나싶을 정도로 쫄깃 쫄깃!!!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배부르답니다.ㅎㅎㅎ

 

국물 퍼먹고 ㅋㅋ복어살도 좀 씹어주고 ㅎㅎㅎ

수다를 떨다보면!! 술이 확 깨는 느낌... ㅋㅋㅋㅋ

 

 

해운대에서 술 진탕 먹고.해장하고 싶으신 분들은 ㅋㅋㅋㅋ

꼭 금수복국 가시길 ㅎㅎㅎ

 

해운대 해변가에서 멀지도 않으니까요~

가서 시원하게 해장하세요.^^

 

 

 

 

 

 

 

꼭 해장용이 아니어도 ㅋㅋㅋ아주 맛있으니

드셔보시면 후회안하실거에요.^^

 

부산사람 히어로가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