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테이스티로드 치즈등갈비]건대 함지박 치즈등갈비 그 맛은??

by 히어로.. 2014. 10. 23.
반응형

 

요즘 여기저기!

치즈등갈비집이 생기고!!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ㅋㅋㅋ 치즈등갈비 포스팅이 아주 가는 블로그마다 보이길래..

저도 어찌나 먹고 싶던지!! 청주에도 맛있는 치즈 등갈비집이 없을까하고.. 폭풍검색해봤는데...

원조만한 집 없다구..다들 별로라는 평가에... 비주얼도 그렇게 땡기지가 않더군요!!

그래서 서울 가는 김에~ 지인들을 꼬셔서 건대 함지박 치즈 등갈비집에 방문했습니다. ^^

 

 

건대에 있는 곳이 함지박치즈등갈비 5호점인가봐요.^^

2호선 건대역 2번출구로 나와서 먹자골목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보여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던 함지박 치즈등갈비 !!!

 

 

 


 

 

치즈등갈비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데 ㅋㅋ중간맛으로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ㅎㅎ

두근두근!! 손님이 많아서 좀 늦게 나오긴 했지만!!

 

끝내주는 비쥬얼에.. 정신을 놓아버림!! 일행 중에 사진을 잘 찍는 분이 있어서..

치즈등갈비의 모습을 멋지게 찍어주셨어요.~

 

 

 

 

 

 

 

# 건대 함지박 치즈등갈비 3인분! 중간맛 ㅎㅎㅎㅎ

 

 

 

 

치즈가 ㅋㅋ가득, ㅋㅋ양념된 등갈비와 떡이 한자리에 소복하게!!

 

 

 

 

 

 

 

야무지게 비닐장갑을 끼고

등갈비를 척 잡아서!! 치즈를 듬뿍듬뿍 말아줍니다.^^

 

 

 

 

 

 

 

 

날치알 주먹밥도 주문해서 조물조물 직접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요것도 참 맛나더군요.. 등갈비가 약간 제입맛에 매워서.. 계속 찾게된 날치알 주먹밥 ^^

배부르게 야무지게 잘 먹고 왔어요.

 

 

 

 

 

 

 

 

 


 

함지박 치즈등갈비 그맛은?

 

 

-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 (국내산 등갈비가 아님에도!!)

- 고기가 약간 질기다.ㅋㅋ 부드럽게 살이 발라지길 바랬는데...ㅋㅋ잘 안뜯겨서 먹기 힘들었다. 손으로 뜯어놓고 먹는게 나은듯 ㅎㅎ

- 치즈가 생각보다 많지 않다. ㅋㅋㅋㅋㅋ치즈가 아주 가득할 줄알았는데..ㅋㅋ아주 살짝 바닥에 깔려져 있는 정도 ㅎㅎ

- 중간맛인데도 매워서..ㅋㅋㅋ 매운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먹기 힘들 수도!!  하지만 치즈가 매운맛을 잡아줘서.. 먹을만 했어요^^

 

* 생각보다 여러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지극히 주관적인)

  한번 쯤 먹어볼만한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