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맥북 에어]맥북에어 개봉기 + 짧은 리뷰

by 히어로.. 2011. 7. 25.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택배가 왔어요. 돈이 없어 시킨 물건도 없는데 무슨 택배일까??????? 고민고민했는데

이따시만하게 큰 택배가 두둥하고 도착했습니다.

열어보니................ 한달 일찍 도착한 생일선물???(이렇게 말하더군요...)

나 생일선물로 맥북에어 선물받은 여자야........

맥북은 예쁜줄 만 알았지 감히 갖고 싶다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 자릴 빌어 저에게 맥북에어라는 어여쁜 아이를 선물해주신 H님께 감사말씀 드리며
맥북에어 개봉기+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가수다 를 압도하는 맥북에어의 자태!!! 만나보시죠!!






깜찍이가 깜찍하게 얇은 박스에 담겨져 왔어요.ㅋㅋㅋ

(뭘해도 이쁜 놈........헝겊으로 포장돼있어도 빈티지하다며 칭찬했을거야.....)











짜짜자자자자자잔!!!!

뚜껑을 열었습니다.!!!













안녕 맥북에어야!!!!  너 참 예쁘구나?????































































애플답게!!! (애플답다는 건 뭘까.ㅋㅋㅋㅋ허세녀.ㅋㅋ) 충전기도 깔끔 깔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열심히 쓰겠습니다.







맥 os를 다시 깔 수 있는 USB (맞나?? 맞겠지???)






  앙증맞은 애플 스티커!!!



















여기까지... 저의 허접한 후기였습니다. 후기랄것도 없이  ㅋㅋ맥북에어 모습만 담아놨지만.ㅋㅋㅋ
포토샾은 참 어렵네요.ㅋㅋㅋ 아으아으아으

아!! 그리고 제 맥북에어는 7월 초에 왔는데.

우리 잡스오빠께서  20일날 신형 맥북에어를 출시하셨어용!!!!

아하하하하항항항항(알고 있었지만 분하다.ㅋㅋㅋㅋㅋ)


그것도 굉장히 좋은 조건에..........





괜찮아.ㅋㅋㅋ 신형나올줄 알고 있었어............ 난 컴맹이니까. 인텔코어니 듀얼코어니 몰라.ㅋㅋㅋㅋㅋ
신형맥북에어인척 하고 다니자.ㅋㅋ 꺌르르르르르르


결론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