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햄버거] 수제햄버거 모스버거 엄지척 ♪

by 히어로.. 2014. 10. 27.
반응형

 

먹으러 잘 돌아다니는 히어로!!

지방 갈일이 있어서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 들었다가

 간단하게 요기하려고 들린 모스버거!

 

원래 맥도날드를 자주 애용했었는데... 맥도날드가 없어지는 바람에..

간단히 햄버거 먹을 곳이 없어..

정말 정말 아쉬워하고 있는 중에!! 센트럴쪽에서 발견한 모스버거!

 

 

 

 

센트럴쪽에 스타벅스있는 곳 아시죠? 그 옆에 바로 있어요.

그쪽이 공사를 하는지 조금 어수선해 보이긴 하지만!

매장도 넓고 ㅋㅋ햄버거 맛도 참 좋은 곳!!

 

 

 

 

 

 

 

 

모스버거가.. 제가 알기론 일본브랜드라고 하던데..

맥도날드도 이긴 곳이라든가... ㅎㅎㅎ 암튼 일본에서 엄청 인기있는 곳이라고 들었습니다. ㅎㅎ

 

친구랑 같이 가서 모스버거랑 모스치즈버거를 시켰어요!!

 

주문하면 음료는 바로 주시구요. 번호표를 주세요.

자리를 잡고 번호표를 세워두면!!

직원분들이 번호를 보고 자리에다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다 ㅎㅎㅎ

 

요런 서비스를 참 좋은 것 같아요!!

 

 

 

 

 

 

 

음료도 다른 햄버거 브랜드보다 큰거 같아서 ㅋㅋ기분좋아!!

친구가 그래! 콜라를 주려면 이정도는 줘야지 ㅎㅎㅎ 막 좋아하면서 말했지요 ㅎㅎ

 

 

 

 

우리 번호는 80번!!

배가 고파서.. 초조하게 기다려봅니다.

모스버거는 미리 만들어놓는 햄버거가 아니라 주문과 동시에 만드는 수제버거라

10분~15분 정도 기다리셔야해요.

 

잠깐 수다떨고 있었더니!! 직원이 햄버거를 가져다 주셨네요!!

 

 

 

 

 

 

 

 

 

 

요것이 바로 모스버거!!

작아보여도 정말 알차요.ㅎㅎㅎㅎ

패티가 아주 두툼두툼 ㅎㅎㅎ

 

 

 

 

 

 

 

 

 

 

요건 모스 치즈버거!!

모스버거에 치즈한장 들어가있을 뿐인데!!

와우 더 맛나더군요!!

 

둘 중에 뭘 먹을지 고민이시라면..

전 모스치즈버거를 추천하겠어요!!

 

 

 

 

 

 

 

 

 

 

요건 감자튀김인데..

완전 흔들렸....ㅋㅋㅋㅋ

 

굉장히 흥분해서 사진 찍느라..ㅋㅋㅋ

맥도날드나.. 다른 브랜드 감자튀김보다 두꺼운 스타일입니다.

 

적당히 짭짤하게 맛나요~ ^^ 양은 그리 많지 않아요.^^

 

 

 

 

 

 

 

 

 

 

토마토에, 패티, 치즈 등 ㅎㅎ 속재료가 푸짐한 편은 아니지만!!

모스버거가 맛있는 이유는 바로 소스예요~~

 

저 소스만드는데에 시간이 많이 걸렸다고 들은 것 같은데~

정성들인 걸 바로 알 수있을 정도로 소스가 아주 짱짱!!!

 

 

버거에 비해 소스양이 많을 정도로 아주 푸짐하게 넣어주시는데

흡사 스파게티소스같아요. 속에 들어간것도 많고 ㅋㅋ아주 달짝지근하니

소스만 먹어도 맛있는!! 밥에 비벼  먹어도 될 듯한 !!

 

 

 

 

 

소스가 버거 옆으로 막 삐져나옴 ㅎㅎㅎ

빵도 참 맛나구요.ㅎㅎㅎㅎㅎ 금방한 거라서 진짜 뜨끈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완전 내스타일.ㅎㅎㅎ

패티가 커서 그런지 배도 부르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모스버거세트에 모스치즈버거 단품으로 추가해서 먹었는데 딱 괜찮았답니다.^^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 다양한 먹거리들을 팔기는 하는데~ 간단하게 햄버거가 땡기시는 분들에게

모스버거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다른 버거는 몰라도 모스버거랑 모스치즈버거는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