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안성 할매설렁탕- 안성시청 밥집 "국물이 진한 안성국밥"

by 히어로.. 2014. 11. 4.
반응형

 

 

안성시청에 볼일이 있어 들렀다가

점심을 해결한 할매설렁탕 소개합니다.^^

 

생생정보통에도 나오고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것 같아~

바로 고고씽!!

 

 

 

 

 

 

 

 

 

 

 

시청에서 쭈욱 내려오면 바로 보여요^^

 

 

 

 

 

 

 

 

 

 

국내산 한우 뼈만을 사용하여

가마솥에 24시간 우려낸

진한 국물맛은 음식인 동시에 보약입니다. ^^

 

 

보약을 먹어보자!!

 

 

 

 

 

 

 

 

 

 

유명한 곳 답게 ㅋㅋㅋㅋㅋ 쫘악 펼쳐져있는 유명인들의 싸인!!

많이들 다녀가셨네요.^^

 

 

 

 

 

 

 

 

메뉴는 요렇게 쫘르르륵 ㅋㅋㅋ

안성국밥이랑 설렁탕을 맛보기로~

 

 

 

 

 

 

 

 

 

비가 오는날이여서 약간 한산했는데~ 손님들은 꾸준히 들어오시더라구요.ㅎㅎㅎㅎ

깍두기랑 김치를 뚝배기채로 가져다 주십니다.

먹을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되지요~ ^^

 

 

 

 

 

 

 

 

 

 

 

할매설렁탕의 입구 ㅋㅋㅋ

할매는 마늘을 까고 계셨어요.ㅎㅎ 인자한 얼굴로 맞아주심 ㅎㅎㅎ

 

 

 

 

 

 

 

 

 

뽀얀 국물의 설렁탕!!!!

 

 

 

 

 

 

 

 

요것은 바로 안성국밥 ^^

 

 

 

 

 

설렁탕에는 소면이 들어가있고~ 국물이 아주 맑아서 ㅋㅋ삼삼하게 먹기좋았어요~

나름 저염식을 추구하는 여자라 소금간을 조금만 하고 먹었는데도~ 맛있었답니다.

 

안성국밥은 일행꺼 계속 뺏아 먹었는데 ^^

아주 아주 맛있었습니다.

 

역시 맛있는 곳이었군 이러면서 허겁지겁 먹어치웠지요 ^^

 

다른 국밥이랑 설렁탕이랑 다르게 고기가 잘게 찢겨나왔는데~

아주 부들부들하니 맛있었답니다.ㅎㅎㅎ

 

 

 

 

 

 

 

 

 

배가 엄청 고프고 ㅋㅋ국밥도 넘 맛나서

말도 안하고 먹었어요. ㅋㅋㅋㅋ

 

안성시청근처에서 밥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든든한 안성 할매설렁탕집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