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오 쏘 프레쉬]데이지 오 쏘 프레쉬, 생일선물은 너로 택했다.!!!

by 히어로.. 2011. 7. 30.
반응형








언제 들어도 반가운 소리... 오늘의 택배는(이라고 쓰고 실은 5월에 받은 택배.......)


여동생 생일선물!!!


옛따 받아라하고 던져주니

.


.


.


.





 (저 .......입.........)



뭐긴 뭐야.....뻔히 알면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

(시향지 가지고 와서 향기 좋다고 좋다고 골백번을 말해놓고선.........)






니가 노래 노래를 부르던 향수다!! 향수!!











심하게 좋아하는 여동생 님.ㅋㅋㅋ









<기쁘면서 신나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 표정>


정신없이 좋아하는 23세 여 애칭 쩡이...................



더 큰 거 사줬다가는 목마라도 태워 줄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는 꽃도 달고 있네요.ㅋㅋㅋㅋㅋ(사진찍을 거라고 급하게 단 꽃........)


동생이 백화점 돌아다니다가 시향지 하나 받고서는 좋다 좋다 난리길래

향기를 맡아보니 참 좋았어요.

전 향수 안쓰는데 동생은 잘 쓰길래....ㅋㅋ

그래서 생일선물은 이걸로 결정!!! 하고 결제는 다른 분이....

(협찬해주신 H님께 감사말씀드립니다.)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오 쏘 프레쉬>




웨딩피치에서도 데이지를 제일 좋아했었는데...


정말 4계절 언제 써도 부담스럽지 않을 상큼한 향!!! 향수라는 느낌이 안들정도로 자연스러운,

몸에서 자연스레 나는 꽃향기 요정도????(자연스레 꽃향기가 나지 않으니 널쓰겠다.!! 데이지!!!)


















향도 좋은데 모양도 너무너무매우매우 심하게 어여쁩니다.









꽃으로 장식된 향수 뚜껑(?)ㅋㅋㅋㅋㅋ 먼지 안묻는 고무재질로 되있어서 말랑말랑 합니다.ㅋㅋ








모양도 찬찬히 살펴봤겠다. 이제는 본격적으로 향기를 맡아볼 차례.ㅋㅋㅋㅋㅋㅋ









머리에 꽃을 달고 데이지향을 맡아보고 있는 여동생님.ㅋㅋㅋㅋ









향수 뿌리는데 표정이 너무 리얼해서 대충올립니다.ㅋㅋㅋ(발포토샵.....)







요리봐도 조리봐도 예쁜 녀석, ㅋ여름철 무거운 향기에 거부감드셨던 분들이라면 ㅋㅋ 부담없이 쓰실 수 있을거야요.!!

주위 여자분에게 선물하실 분들은 ㅋㅋㅋ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오쏘 프레쉬 고고고고고고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오 쏘 프레쉬 구경가기

↓↓↓










그럼 수줍은 움짤로 인사드립니다.ㅋㅋ 총총총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