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K,LG,KT인터넷 결합상품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by 히어로.. 2014.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히어로입니다.^^

 

 

SK.LG,KT인터넷 가입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가 인터넷가입한 곳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없으실텐데

약정기간이 끝나가면 사용하는 통신사에서 계속 전화가 오죠??

연장하라고~ ㅎㅎ 통신요금을 할인해주겠다고 막그래요.^^

 

전 원래 KT의 올레인터넷을 사용하다가 SK브로드밴드 인터넷으로 옮겼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현금사은품, 통신비할인 등의 혜택이 있었기 때문이예요.^^

 

 

인터넷가입시 현금사은품을 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셨을 텐데~

SK,LG,KT 통신사에서는 신규 가입고객이 인터넷 가입을 할 경우

현금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이요.

저도 SK로 옮기면서 현금을 받았답니다.

 

 

이 현금사은품이 굉장히 짭짤(?)하기 때문에 만원이라도 더 주는 곳을 찾기 위해

많은 분들이 폭풍검색을 하고 있어요.

 

저도 온갖 커뮤니티 사이트, 정보 찾아다니면서 현금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을 찾아다녔지요.

폭풍검색으로 찾은 곳이 바로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에요~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는 SK,LG,KT 인터넷가입을 다 비교해보고 가입할 수 있는곳인데요~

제가 알아본 곳 중에서는 가장 현금사은품을 많이 주고~ 다양한 혜택이 많았답니다.

가입비도 면제해주고 모뎀료도 면제해주고..ㅎㅎㅎ

 

 

 

 

 

 

저는 인터넷을 가입하면서 SK BTV도 가입을 했어요. TV상품을 결합하니 요금이 더 할인되고!!

식구들이 SK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핸드폰 요금 할인도 받았답니다.

 

 

현금을 많이 주는 곳이면 월 통신요금이 많이 나오는것 아냐?하고 걱정했는데~

월 통신요금은 본사정책이라 다를 수가 없구요. 가끔 요금이 적게 보이는 곳이 있는 데

그런곳은 부가세를 별로로 표시한 곳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저도 뭐하나 사는데 엄청 고민하고.. 결정장애가 있는 스타일이라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말고

다른 곳도 알아봤는데~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가 가장 현금사은품을 많이 주고 할인혜택, 사은품 혜택이 많아서

결정하였어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SK,LG,KT 3사 통신사의 월이용요금과 현금사은품내역이 잘 나와있는데

이 중에서 어떤걸 선택해야될지 고민이 되실거예요.

저도 첨에... 다른 곳으로 옮기려니 뭔소리인지 모르겠고 눈이 팽글팽글 ㅎㅎㅎㅎ

 

 

 

나에게 어떤 통신사가 맞을 지 고민되시는 분은 더욱더 전화상담을 하시는게 좋아요.

상담사분이 워낙 친절하셔서.. 저도 이것저것 엄청 물어봤는데 딱 저한테 맞는 상품으로 잘 추천해주셨답니다.

 

 

 

인터넷통합비교센터에서 SK브로드밴드 인터넷, SK BTV신청하구요.

설치하고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현금사은품이랑 다른 혜택도 잘 받았구요.^^

 

sK인터넷도 쌩쌩 잘되고 ㅎㅎㅎ

BTV도 볼게 많아서.. 거의 TV 끼고 살구요.^^

 

 

 

 

우리집에 젤 잘 맞는 통신사가 SK라서 선택하게 되었는데~

다른 분들은 잘 맞는 통신사가 다 다르실거예요~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서 충분히 상담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가입할때 현금사은품을 많이 받으려면 열심히 발품파는 수 밖에 없는것같아요^^

인터넷통합비교센터에서 무료로 상담해보시고 여러군데 비교해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