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군산 완주옥 - 한우 떡갈비가 맛있는 곳!

by 히어로.. 2014.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군산여행의 첫날 밤!! 저녁을 든든히 먹고 숙소에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게된 곳이 바로 완주옥이예요.^^

 

한우 떡갈비가 유명하다고 해서 바로 고고!!

어디로 갈지 고민하고 있는데.. 택시기사님이 추천해주셔서 바로 고고씽!!

 

 

 

 

 

 

약간 후미진 곳에 있어요~ 입간판이 없어서..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

택시타면 바로 앞쪽에서 내려주시니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거예요~ㅎㅎ

 

 

 

 

파란 간판이 우릴 반겨줍니다. ^^

코앞인데~ 옆에서 보니 완주옥 간판이 안보여서 약간 헤맸어요.^^;;;

 

 

 

 

 

 

 

 

메뉴는 요렇게!!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았는데 다들 한우 떡갈비를 드시더라구요.ㅎㅎㅎ

가격은 안알아보고 가서.. 약간 쎈금액에 놀랬지요 ㅎㅎㅎㅎ

 

 

 

 

 

 

 

 

 

혹시나 1인분만 시킬 수 있을까 여쭤봤는데.. 역시나 1인분은 안된다고.ㅎㅎㅎ

그럼 혼자온 사람은 못먹나?? 요런생각도 하면서.. 2인분을 시켰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떡갈비가 만들어지는지 시간은 약간 걸렸어요.^^

 

 

 

배가 고파서 미리 나온 밑반찬들을 ㅋㅋㅋ먹고 있었지요 ^^

 

 

 

 

 

밑반찬들은 깔끔깔끔!!

 

떡갈비가 만들어 지는 중인지~ 냄새가 솔솔 ㅋㅋㅋㅋ 군침이 흐르고!!

 

드디어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특이하게 위에 마늘이 촤르르륵

ㅎㅎㅎ

양이 생각보다 작은데?? 했는데  두께가 두툼했어요.ㅎㅎㅎ

2인분으로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군산 완주옥 떡갈비의 맛은??ㅎㅎㅎ

고기도 아주 맛있고 ㅋㅋㅋ양념이 맛나서 그런지 진짜 밥도둑 ^^

 

친구랑 맛나다.ㅋㅋㅋㅋ 진짜 한우다 이럼서 먹었지요~ ㅎㅎㅎ

 

 

 

 

 

 

 

 

고기가 아주 투툼하쥬??ㅎㅎ

마늘이랑 먹으니 더 맛있고. ^^

 

 

 

 

 

 

 

 

 

한우떡갈비를 시키면 공기밥이 당연히 나올 줄 알았는데~

밥을 추가해야하더라구요. 밥을 추가하면 미니곰탕도 같이 주셔요~ㅎㅎㅎ

 

 

 

요것이 바로 미니곰탕!!

 

원래 곰탕 좋아하는데~ ㅋㅋㅋㅋ진한 국물이 딱 제스타일~ ^^

 

 

 

 

 

 

밥에 국에 떡갈비까지 먹으니.. 진짜 배가 부르고.. ㅎㅎㅎ한끼 제대로 먹은 느낌~ㅎㅎㅎ

군산여행 중에 가장 돈을 많이 쓴 한끼였지만 아깝지 않았어요. ^^

 

 

 

 

 

 

 

군산 가시면 드셔보세요.ㅎㅎㅎㅎ 직원분들은 거의다 외국인이라..

아주 약간(?) 의사소통이 잘 안되는데..ㅎㅎㅎㅎ

약간 외국에서 한우떡갈비 먹는 느낌이 나요 ㅎㅎㅎㅎㅎ

한우떡갈비는 참 맛있었습니다. 강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