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야경 좋은 곳]부산 더베이 101- 맛있는 음식과 멋진 야경이 있는 곳!

by 히어로.. 2014. 11. 21.
반응형

 

 

 

부산 야경 좋은 곳 찾으시나요??ㅋㅋ

 

부산은 바다도 있고 높은 산도 많아 멋진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바로!!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더베이 101 입니다.^^

 

 

 

가는 방법은~ 해운대 조선호텔아시죠??

그 뒷쪽으로 쭉 걸어가시면~ 아래 표지판이 뙇!! 보여요`^^

쉽게 찾아가실 수 있답니다^^

 

 

 

 

 

 

 

 

 

 

 

 

요렇게 큰 건물이 뙇하고 나타납니다.^^

부산에서 야경좋기로 소문나있고!!!

뜨고 있는 핫플레이스라 그런지~ 정말 정말 사람들이 많아요.^^

진짜 시장통 저리가라 사람이 바글바글 ^^

 

 

 

 

 

 

 

 

더 베이 101에 유명한게 바로 피쉬앤칩스 파는 곳인데요~

여기서 주문한다음 야외테라스에서 드시면 됩니다.^^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야경이 좋아서인지 다들 밖에서 드시더라구용. ㅎㅎㅎ

 

 

 

 

 

 

메뉴판!!ㅎㅎ

 

ㅋㅋ가격이 싼편은 아니예용 ㅎㅎ

 

 

 

 

 

 

 

 

 

1층 야외에 자리잡고 싶었는데...

너무 시끄럽고 자리도 없어서 2층으로~ 2층에서 바라본 뷰~

 

 

 

 

 

 

 

 

 

 

 

기린맥주를 시켜봤는데!!

거품부분이 얼음!! 신기방기한데~ 먹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눈요기로 하나쯤 시킬만한 정도 ~^^

 

 

 

 

 

 

 

 

 

더 베이 101의 대표메뉴가 피쉬앤칩스인데~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우리는 농어튀김으로 선택!!

 

 

 

 

 

 

 

피쉬앤 칩스 등장!!

말 그대로 생선이랑 감자튀김 ㅎㅎㅎㅎㅎ

 

 

 

 

농어튀김 5개랑 감자튀김이 아래에 깔려있고~ 3가지 소스가 함께 나왔어요.^^

 

 

 

 

 

농어튀김 처음 먹어봤는데!! 와우!!

바로 튀겨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유~ 꺅 ㅎㅎㅎ

 

완전 바삭바삭 ㅎㅎㅎㅎ

 

 

 

 

 

 

 

 

 

맥주 안주 하려고 샐러드도 시키고 ㅎㅎㅎ

요것도 완전 제스타일!! ㅋㅋㅋ뭐가 안맛나겠냐만은... ㅎㅎㅎㅎ

 

 

 

 

 

 

 

시원한 맥주도 있고!! 맛있는 음식도 함께여서 좋았던 자리~ㅎㅎ

 

 

 

 

 

 

 

더 베이 101 다녀오신 분들이~ 홍콩야경 뺨친다고 ㅎㅎ

최고라고 하셨는데~

 

직접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바다냄새에 높은 빌딩들~ㅎㅎㅎ

 

정말 부산같지 않은 이국적인 느낌이예요. ^^

 

 

 

 

 

 

 

전 원래 광안대교가 있는 광안리를 훨씬 좋아했어요~

광안대교가 있는 야경이 정말 멋져서요~

 

그런데!! 이제는 지인들에게 해운대를 추천할 정도로!!

더베이 101 쪽 야경이 멋지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용^^

 

 

 

 

 

 

 

 

 

 

 

여기가 정말 부산이냐??ㅋㅋㅋㅋㅋ

정말 부산입니다.^^

 

 

 

 

 

 

 

 

해운대에 바다보러 가신 분들은 ㅋㅋㅋ

꼭 더베이 101 쪽도 구경하시길 바래요~^^ 후회안하실거예요~

 

정말 수많은 분들은 ㅋㅋ요 앞에서 사진 찍으신답니다. 완전 포토존!!ㅎㅎㅎㅎ

꼭 밤에 야경보러 오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