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단양여행] 단양구경시장맛집 - 단양마늘만두&빨간오뎅,수수부꾸미

by 히어로.. 2014.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히어로입니다.^^

 

꿈과 희망이 있는, 살기 좋은 단양에 1박 2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

 

가장 먼저 간 곳은 바로 단양구경시장~ㅎㅎ

시골 전통시장을 생각하고 갔는데~ㅎㅎ 최신설비로 잘 되있는 시장이었답니다.

장날이 아니어서 아쉽게도 ㅋㅋ문 연곳이 별로 없었어요~ 날씨도 좀 안좋았구요.^^

 

점심시간에 딱 도착해서 바로 먹을거리를 찾아 어슬렁 어슬렁~

 

 

 

 

 

 

 

 

 

 

 

 

단양은 마늘이 특산품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마늘을 이용한 먹거리가 많았는데!!

 

단양마늘만두집이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새우만두가 맛있다는데!!

흥분해서 거칠게 가게로 들어감 ^^

 

 

 

 

 

 

메뉴는 새우만두, 김치만두, 고기만두 등이 있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

우리 일행은 새우만두 1인분이랑 김치만두 1인분을 주문!!

 

매장 한켠에 만든 만두가 쌓여있었는데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주셨어요 ㅎㅎㅎ

꺅!!

 

 

 

 

 

 

 

 

최고급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과 단양마을, 마늘기름이 들어간 만두!!

하아 어떤 맛일지 완전 기대기대!!!

 

 

 

 

 

 

 

 

짜라잔!! 드디어 만두가 ㅋㅋㅋㅋㅋ나왔어요~

왼쪽에 있는게 김치만두~ 오른쪽이 새우만두!!!

양도 꽤 많죠?? 1인분인데 ㅎㅎㅎㅎ

 

 

 

 

 

 

 

 

 

만두피가 굉장히 쫄깃쫄깃하고 야들야들한 스탈이구

ㅎㅎㅎㅎ김치속이 ㅋㅋ진짜 엄지척척 ㅋㅋㅋ 맛났습니다.^^

 

아무리 맛있는 만두도... 고기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 만두는 정말 마늘기름이랑, 단양마늘을 써서인지 잡내가 하나도 안났어요!!

 

 

 

 

 

 

 

 

 

 

전 새우가 하나씩 들어가있는 요 새우만두가 더 맛있었는데요~ㅎㅎㅎ

통통한 새우가 씹히는 맛이  +ㅁ+

 

 

 

 

 

 

초점이 나가긴 했는데 ㅋㅋㅋ새우가 그대로 들어가있어요~ㅎㅎㅎ

김치만두보다는 삼삼한 맛 ㅎㅎㅎㅎ

 

일행들이.. 굉장히 허기진 상태라... 정말 10분도 안되서 먹어치웠지용ㅎㅎㅎㅎ

손님들이 많았는데~ 포장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집에가서 구워먹으면 더 맛있다고!! ㅎㅎㅎ

 

포장 못해온게 아쉽네요잉!!

 

 

에피타이저식으로 ㅋㅋㅋ만두를 깔끔하게 해치운다음 ㅎㅎ

다시 단양구경시장을 어슬렁거리다.. 우리 일행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빨간오뎅과 수수부꾸미!!

 

 

 

빨간오뎅은 제천에서 먹어봤는데~

충북지역에선 빨간오뎅이 유명한거 같아요 ㅎㅎㅎㅎ

요것도 맵싹하게 아주 맛있었답니다. ㅎㅎㅎㅎ

 

 

 

 

 

오른쪽이 수수부꾸미.. 왼쪽이.. 빈대떡같은거였는데.. 김치도 들어있고 ㅋㅋ아주 맛있었어요 ㅎㅎㅎ

사장님이 먹는 법도 알려주시고 ㅋㅋ아주 친절하셨지용ㅎㅎㅎㅎ

구경시장 중앙에서 딱 보여용~ ㅎㅎㅎㅎ

 

 

 

 

 

일행들도 다 만족했던 ㅋ단양구경시장 먹거리들~ ㅎㅎㅎㅎㅎ

 

우리는 요렇게 먹고 본격적으로 단양구경을 하러 갑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