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굽네치킨]고추바사삭치킨 그 맛은? ㅎㅎㅎ

by 히어로.. 2014.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불금~~ 그냥 보내기엔 아쉬운 금요일 밤~!!

치킨을 안뜯을 수가 없어서!!!!

매일 TV에 나오는 광고를 보며 침을 흘렸던!! 고추 바사삭 치킨을 주문해보았어요~

 

 

굽네치킨의 고추 바사삭 치킨은 16,000원 입니다~

콜라까지 17,000원 결제~

 

 

 

 

 

 

후기를 검색해보니~ 약간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ㅎㅎㅎㅎ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했어요~ ㅎㅎㅎ 최근에 후기믿고 먹었다가 실패한 치킨이 있어서.ㅜㅜ

 

 

 

 

고추 바사삭 치킨!! ㅋㅋㅋ일단 비주얼은 100점!!ㅋㅋㅋ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다 맛있어서... 실망한 적은 없는데!!

고추 바사삭 치킨은 어떤 맛일지!!ㅋㅋㅋㅋ

 

 

 

 

 

 

소스는 두가지가 있어요~ㅎㅎㅎ

마블링소스랑 고블링 소스~ㅋㅋㅋㅋ

마블링소스는 마요네즈가 들어간 것 ㅋㅋ

고블링은 고추가 들어갔다고!!

 

제입맛에는 마블링 소스가 훨씬 맞았습니다.ㅎㅎ

 

 

 

 

 

 

고추 바사삭 치킨 ㅋㅋㅋ

이름에 맞게 약간 맵싹하구요~ㅎㅎㅎ

튀김도 바삭바삭한 편이예요~ㅎㅎ

 

제 입맛이 좀 짜게 먹는 스탈인데~

굽네치킨은 염지한 닭을 안쓴다더니~ 닭 자체는 간이 약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좀 심심한 맛이 있긴 했지만~

 

치킨 자체는 맛있었어요~

같이 먹은 가족들도 맛있다고 했구요~

 

약간 맵고 바삭한 치킨 선호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