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포카칩 스윗치즈맛- 허니버터칩보다 내스타일!!ㅎㅎ

by 히어로.. 2014. 12. 8.
반응형

 

추운 겨울 집에 꼭 박혀서 과자만 먹어대고 있는 히어로입니다.^^

 

요즘... 허니버터칩 인기가 장난이 아니죠??ㅎㅎㅎㅎ

전 허니버터칩이 인기를 끌기 전에 군산여행때 한번 먹어보고...

그 뒤로 먹을래야 먹을 수가 없었답니다.!!

 

전국적인 품절상태~~ 그래도 지난 주말에 롯데마트갔더니 있어서 1개사서 먹었어요.ㅎㅎㅎ

1개씩밖에 판매를 안하더라구요.ㅎㅎ

다시 먹으면 엄청 맛있게 느껴질 줄 알았는데...

역시나 달달한 허니버터칩은 제 입맛엔... 좀 느끼했어요.ㅎㅎ

계속 먹지는 못할 맛 ㅎㅎㅎㅎ금방 질리는 맛 ㅎㅎ

 

역시 내 입맛엔.. 짭짭한 감자칩이 딱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또 요즘 핫하게 맛나다는 포카칩 스윗치즈맛을 사왔습니다.

원래 과자를... 많이 먹는 여자는 아닌데.. 요즘 이상하게 많이 사먹네유??ㅎ

 

 

포카칩 사이즈가 여러개인가... 내 눈이 이상한건가..

포카칩이 많이 커보입니다.^^

 

 

 

 

 

스윗치즈라니 어떤 맛인가 !!! 두근 두근 ㅎㅎㅎㅎ

한창.. 네네치킨의 스노잉치즈에 빠져있었는데.. 그런 맛일까??ㅎㅎ

 

 

 

 

 

또 내눈에 잘못됐나??ㅎㅎㅎㅎ

질소과자에 익숙해져있었는데... 과자봉지 반도 안차는 과자가 당연한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과자가 넘 많아서 당황??ㅎㅎㅎ

 

이거 실수로 많이 들어온거 아냐하는 생각을 갖고 먹기 시작함 ㅎㅎ

 

 

 

 

헉 ㅋㅋㅋ맛있다. 내스탈이다.ㅎㅎㅎㅎㅎ

 

 

 

 

포카칩 바삭바삭한거야 두말 할 것도 없고 ㅎㅎㅎ

 

요 양념이 정말 제 스탈이었어요.ㅎㅎㅎ

네네치킨 스노잉치즈 맛있게 드셨던 분이라면 다들 만족하실듯한!!

 

스노잉치킨 맛이랑 비슷한데~ 감자칩 특유의 짭짤한 맛은 있는데..

이 짭짤함이.. 소금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치즈에서 온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몬말인지 모르시겠쥬?ㅋㅋㅋ

암튼 치즈의 꼬리꼬리한 맛(?)과 짭짤함이 어우려져..

아주 부담스럽지 않은 감자칩을 만들어냈네요.ㅎㅎㅎ

 

계속 먹게됩니다.

 

그런데 웃긴게.. 양이 줄어들지도 않아..

 

제가 원래 과자 한봉지 정도는 10분에 해치우는 여자거든요?

10분이 뭐야 ㅎㅎ

암튼 쉴새없이 먹어댔는데도..이상하게 계속 남아있음..

 

제가 산 포카칩이 큰 사이즌지 몰라도..암튼 양이 많았어요.ㅎ

혼자먹기엔 진짜 많은 양!!

 

 

허니버터칩은 달달함이 짭짤함보다 큰 감자칩인데 반해

포카칩 스윗치즈맛은 달달함과 짭짤함이 딱 5:5 인 감자칩ㅎㅎㅎ

 

허니버터칩 구하는데 지치신 분들은..

포카칩 스윗치즈 함 드셔보세요.ㅎㅎ

 

 

요건 슈퍼에 많이 있어요 후후훗!!!

 

히어로의 지극히 주관적인 포카칩 스윗치즈맛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