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단양여행]단양구경시장 달동네순대 ♪

by 히어로.. 2014. 12. 15.
반응형

 

단양구경시장에서 먹었던 달동네순대~

만두, 빨간오뎅을 먹고나서도.. 왠지 양이 부족해서 ㅋㅋㅋ 달동네순대집응로 고고씽!!

딱봐도 맛집 느낌~ 방송에도 많이 나온 곳이고 30년 전통이라고 해서 들어갔어요 ^^

 

 

 

 

 

 

 

 

 

 

 

1층에 테이블이 있고 ㅋㅋ다락방같이 2층 좌석도 있어요.ㅎㅎ

올라가기 귀찮아서 1층에 자리를 잡구요 ㅎㅎㅎ

 

 

 

 

4명이지만.. 2인분만 주문을~ㅎㅎㅎ 원래 1인 1메뉴해야한다고 써있는데..

이것저것 먹고왔다고 구구절절 설명을 ㅎㅎㅎㅎ

 

 

 

 

 

단양마늘 순대!! ㅋㅋㅋㅋ 두툼하게 숭덩숭덩 잘라주셨네요~

 

 

 

 

 

마늘향이 나는 담백한 마늘순대~

 

 

 

 

뽀얀 국물의 순대국밥 ㅎㅎㅎㅎ

 

 

 

 

 

 

 

순대랑 국밥이랑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워낙 국밥, 설렁탕 등 국물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편인데~ㅎㅎㅎ

크게 맛있다??  요런 느낌은 아니었구 ㅋㅋㅋ먹을 만 하다 요정도??ㅎㅎㅎㅎ

 

 

 

 

 

 

발빠르게 계산하신 총무님~ ㅎㅎ

총무님 덕분에 단양여행 재미지게 했지요 ㅎㅎㅎㅎ 달동네순대 소소한 리뷰 끝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