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쌍둥이 국밥]부산 대연동 쌍둥이 국밥

by 히어로.. 2011. 8. 8.
반응형


서울에서 친구들이 내려오면 꼭 들르는 코스!!! 부산의 돼지국밥!!!
어디가서 나 돼지국밥 좀 먹어봤다!! 할 짬밥은 안되지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몇군데 먹어보니.ㅋㅋ 대연동 쌍둥이 돼지국밥이 젤 맛있습니다.
적어도 맛없다는 소리는 안듣는!! 대연동 쌍둥이 돼지국밥.ㅋㅋㅋ

이번에도 친구들이 내려와서 데리고 갔습니다.


쌍둥이 돼지국밥은 부산지하철 2호설 대연역 3번 출구에 있어요.
3번출구로 나오셔서 한 100m 걸으시면 쌍둥이 돼지국밥이 딱!!!












점심시간과 저녁시간 조금만 늦게 가도 줄이 엄청나게 서있어요.ㅋㅋ 바글바글

이번에는 운좋게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돼지국밥 2개에 수육백반 1개


돼지국밥에는 진짜 돼지가 한마리!!!!(개오바......)들어있구요.ㅋㅋㅋ


수육백반에는 수육따로, 돼지고기가 덜 들어간 국과 밥이....제공됩니다.ㅋㅋ






요 요 수육.!!! 완전 쫠깃쫠깃!! 스르르르르륵 녹는 부드러운 육질. 나도 모르게 어느샌가 흡입!!!




벌써  두번째로 부산에 방문하시어 똑같이 국밥먹는 제가 조아라하는 친구님.








저질스럽게 찍었지만 정말 맛있습니다.ㅋㅋ

수육접시 밑에는 불(?) 숯(?)같은게 있어서 수육을 계속 뜨듯한 상태로 드실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면 뭐 맛이 느껴지나요??? 먹어봐야되는디.ㅋㅋ 사진올리는데 또 먹고 싶네유.ㅋㅋㅋ









다시 전체 샷, 상추, 고추,양파, 새우젓, 정구지(부추!!!)등등 국밥이랑 같이 먹으면 끝내줍니다.ㅋㅋ












새우젓도 넣어서 간을 맞추고 폭풍수다를 떨며 먹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샌가 깨끗해진 그릇들.




아따 잘 묵었다. 잘 얻어묵었습니다.
6.000원으로 몸보신하고 싶을 때,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고 싶을 때. 사랑하는 이의 땀흘리는 모습을 보고싶을 때(?)


모두 모두 어서 어서 잡솨보세요.ㅋㅋ

부산오시면 대접합니다. 꺄르르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