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청주 징기스칸치킨 - 간장치킨&후라이드치킨

by 히어로.. 2014.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청주에 징기스칸 치킨이라고 있어요~ 다른 곳도 있는 것인가?ㅎㅎㅎ

암튼 청주와서 첨 본 브랜드인데~ ㅋㅋ지인들이 맛있다고 하길래 주문해봤습니다.^^

 

징기스칸 치킨은 ㅋㅋㅋ그 이름답게?? 대륙을 호령하던 징기스칸답게 ㅋ스케일이 커요~ㅎㅎ

양이 아주 많답니다. 거의 2마리??ㅎㅎ 요즘 15,000원 넘는 치킨도.. 아주 양이 코딱지만 한데~

아래 후라이드 반 , 간장치킨 반이 16,000원인데 양이 참 많았습니다.^^ 

 

 

 

 

 

저는 양념치킨을 별로 안좋아해서~ 후라이드랑 간장치킨으로 주문했어요.ㅎㅎㅎ

꺅 ㅋㅋ후라이드도 바삭바삭하고 간장도 달짝지근한 소스가 ㅋㅋ더 제스탈이었어요 ㅎㅎㅎㅎ

 

 

 

 

간장소스 윤기가 자르르르르르 ~ ^^

 

 

 

 

 

맛있다.. 하아. 사진보니. 더 먹고싶어지네융 ㅎㅎㅎ

 

 

 

 

후라이드도 참 맛납니다.ㅋㅋ

징기스칸치친 괜찮아유 ㅎㅎㅎㅎ

 

한번 잡솨보세요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