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키트 1월 ♪

by 히어로.. 2015.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제가 즐겨쓰는 화장품브랜드가 이니스프리예요~ㅎㅎㅎ

순한게 아주 잘맞아서 꾸준하게 쓰고 있는데~ 이니스프리는 분기별로 멤버십 등급에 따라 선물을 준답니다.^^

저는 그린티클럽이라 ㅋㅋㅋ요번에도 그린티클럽키트를 받아왔어요~^^

 

2015년 첫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키트 보실까요??ㅎㅎ

 

 

 

이니스프리는 포장에도 항상 신경을 쓰더라구요.ㅎㅎㅎㅎ

아주 상큼한 일러스트가 그려져있는는 키트박스!!

 

요런 그림들이 넘 예뻐서.. 박스도 못버리겠어요 꺅! ㅎㅎㅎ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키드를 열면

요런 문구가 딱!!

 

이니스프리가 15주년이 됐다는 내용~ㅎ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하고 잘하겠다는 내용~

 

 

 

 

 

그럼 키트안에 뭐가 들었나 보실까요?ㅎㅎㅎㅎㅎ

이니스프리는 항상 본품만큼 빵빵하게 챙겨주는데 ㅎㅎㅎ

이번에도 ㅋㅋㅋㅋ무려 6가지나~ㅎㅎㅎ

 

 

 

 

 

 

 

수분케어하라고 더 그린트 씨드 세럼과 크림을 넣어줬고!!

 

안티에이징을 위해 에고 사이언스 에센스 두가지를~

 

피지&모공케어을 위해 화산송이캡슐도~ㅎㅎㅎ

 

다 써봤던 제품들인데~

진짜 좋은 제품들만 넣어주셨어요.ㅎㅎ

 

완전 대만족 +ㅁ+

 

 

 

 

 

 

 

 

이니스프리 1월 그린티클럽 키트 수령 안하신 분들은~

얼른 ㅋㅋㅋ받아오세요.

제품 완전 만족하실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