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땅땅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

by 히어로.. 2015. 1. 26.
반응형

 

 

치킨의 종류는 넘쳐나고...맛난 치킨도 참 많고!!

치킨 덕후인.. 저는 치킨을 시킬 때마다 고민해요.

어떤 치킨을 시켜야할까!!

 

아직 완벽하게 딱 제스타일인...치킨을 못찾아서 그런지..

전 아직도 여러 치킨을 시키며 방황하고 있습니다.ㅎㅎ

 

계속 고민하다가...

부산에 있을 때 가족들과 함께 자주 시켜먹었던..

땅땅치킨이 생각나서 주문!!

 

혹시 우리동네에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와우 땅땅치킨이 따땅!!

 

땅땅치킨을 한참 잘먹다가... 안시켜먹게된 이유가 ㅋㅋ

순살이 넘 조각조각 ㅋㅋ아주 너덜너덜한 상태로 와서 빈정상해서..

안먹기 시작했는데 ㅎㅎㅎ

 

청주는 좀 다르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일단 순살아니고 ㅋㅋ그냥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시켰어요!!ㅎㅎㅎ

닭을 많이 시켜보니...순살은 진짜 먹을만한게 아니라는 생각이..

치킨은 뜯어야 제맛이니까!!

꼭 뼈가 있는 녀석들로 시키겠어!!

 

 

 

 

후라이드의 자태!!ㅎ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후라이드스탈 ㅋㅋ

 

전 양념보다 후라이드를 더 선호합니다.

바삭바삭하게 먹는게 완전 제스탈!!ㅎㅎㅎ

 

 

 

 

땅땅치킨은 원래 간장맛이 젤 맛있는데..

간장치킨은 반반이 안된다고 해서 포기...

 

 

 

 

그래도 양념도 아주 맛나요 ㅋㅋㅋㅋ

TV 보면서 ㅎㅎ먹다보니 다 사라짐...ㅎㅎㅎㅎ

 

땅땅치킨 아주 잘먹었네 ㅎㅎㅎ

 

내 입맛에 딱 맞는 치킨찾기는 계속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