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블로거 따라 신발샀다가 ............

by 히어로.. 2011. 8. 23.
반응형
블로거 따라 신발샀다가 ............


자주 가는 뷰티 커뮤니티에 ..........꽤 유명하신 블로거님이 포스팅을 보는데 신발이 넘 맘에 드는 거에요!!
그분은 기럭지도 좋으시고......몸매도 이뻐서 그런가 거적데기를 걸쳐서 이쁜 분인데.ㅋㅋㅋ
신발 보자마자 저건 내꺼다!!! 완전 이쁘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결제 고고고고고고고!!!!



완전 깜찍이!!!




굽도 귀여운게 ㅋㅋ 나도 신으면 깜찍해 지겠지?????? 하는 맘으로 ㅋㅋ택배를 오매불망기다렸는데!!!

택배가 도착했는데.ㅋㅋ 사진보다 허술해보이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 인터넷으로 산게 아무래도 이렇지.ㅋ
신으면 깜찍할거야!! 하고 ㅋㅋㅋ딱 신었는데.ㅋㅋㅋ
저 블로거님 느낌은 전혀 안나고!!(왜!!!!! 몸매가 다르니까!!!!!)


착화감이 좋지도 안더만요.ㅋㅋ 그래도 좋다고 친구만나러 나가서 룰루랄라 많이 걷지도 않고

카페에 주구장창 앉아서 수다만 떨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밑창이 뜯어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르르르르르 대애애애애애박.




장렬히 전사한 내 신발.........올 여름 너로 버텨보려했는데.ㅋㅋㅋㅋㅋㅋ


참 저질스러운 품질이에용.ㅋㅋㅋㅋㅋ그지용?????




그동안 쇼핑몰에서 물건 사면서 교환은 물론 환불도 안해 본 여잔데.....

떨리는 맘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쇼핑몰에 전화했더니.ㅋㅋㅋ


아 고객님 죄송합니다. 블라블라.ㅋㅋㅋㅋㅋ어찌구 저찌구.ㅋㅋㅋㅋ

결론은 신었기 때문에 환불은 절대 안된다는....

제품 하자가 아니냐고 막 이야기하니까 그건 또 거래처에 확인해봐야한다......블라블라.ㅋㅋ

엄청 친절하게 말해주셨지만.ㅋㅋㅋㅋㅋ 결론은 환불은 안된다.ㅋㅋ

교환해주겠다. 하지만 휴가와 맞물려 2주이상 걸린다.ㅋ


수선비 받고 일단락.ㅋㅋ 근데 이건 워낙 약하게 만들어져서 그런지 수선하고 나서도 ㅋㅋㅋㅋ

편히 신발을 못신겠더라구요. 또 뜯어질까봐.ㅋㅋㅋ 역시나 얼마안있어 반대쪽도 ㅋㅋㅋ 뜯어지곸ㅋㅋ 또 수선.ㅋㅋㅋ꺄르르르르르

넘 신나서 웃음이 나오네용.ㅋㅋㅋㅋㅋㅋ 어제는 검은 끈부분이 밑창에서 빠졌어요.ㅋㅋㅋ 두개나.ㅋㅋㅋㅋ

아 진짜 아무리 내발이 못생겨서?? 무겁고 뚱뚱해서 ㅋㅋㅋ신발이 이렇게 된 것일까? 내 걸음이 이상한 것인가 요리조리 생각해봐도 ㅋㅋ이건 너무 심했다.ㅋㅋ 꺄르르르르 ㅋㅋㅋ또 수선하고 ㅋㅋㅋ

하으 그냥 버려야겠어요.ㅋㅋㅋ

들고다니면서 무기로 써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그 블로거님 포스팅 자세히 살폈더니........ 맨날 이 쇼핑몰에서 산 물건만 포스팅하셨더군요.ㅋㅋ

제가 빙신이고 쪼다예요.크흐흐흐흐흑흑흑흑흑


신발 잘못사서 어무니께 욕얻어먹고.ㅋㅋㅋ 밑장 뜯어진 날 ㅋㅋㅋ

수선집 찾으며 발 질질 끌며 좀비처럼 걸어다닌게

생각나네요.ㅋㅋ 눙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론 쇼핑몰 사도 ㅋㅋㅋ

크고 유명한 데서 사야겠어요.킄크크크킄


복수할꺼야.ㅋㅋㅋ 적립금 줘봤자 소용없다.ㅋ ㅋㅋㅋ 너네한테서 안살꺼야!!!!

악!!! 싸이에 쓸만한 내용을 찌끄리는 포스팅.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포스팅 안해서 ㅋ급하게 올립니다.ㅋ


이 포스팅은 오중호랑이님께 바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