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 - 3월 정보 ♪

by 히어로.. 2015.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인터넷약정이 끝나서~ 새로 인터넷가입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인터넷가입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에서 인터넷 안쓰시는 분들들은 없으실거에요~

집집마다 컴퓨터는 최소 1대씩 있기 때문에 다들 인터넷을 쓰시는데요~

약정기간이 끝나가면 여러 통신사에서 전화가 와요! ㅎㅎ

쓰던 통신사에서는 계속 쓰라고 하고!

다른 통신사는 바꾸라고 연락이 오고^^ 이런 경험들이 많으실텐데~

 

인터넷가입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인터넷가입 잘 하는 법과  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라!

 

 

 

 

결합상품 이야기 많이 들으셧을거에요~

인터넷가입을 할 때 휴대폰과 같은 통신사로 가입을하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인데요~

결합할 수 있는 상품은 인터넷, IPTV, 070인터넷전화, WIFI 4가지 정도입니다.

이 중 각 가정에 꼭 필요한 상품을 가입해서 할인받으시는 것이 좋아요.

저는 TV와 인터넷이 필요해서 2가지를 신청하고 핸드폰을 결합했답니다.

필요도 없는 데 무작정 할인만 생각해서 가입하는 것 보다는!!

꼭 필요한 상품만 골라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현금을 많이 주는 곳에서 가입하라!

 

인터넷가입을 하면 현금을 사은품으로 준다는 이야기 들어보셨을거에요~

통신사마다 현금지급액이 다르긴 하지만 알아보시면 현금을 주는곳이 많아요~

저도 인터넷가입할 때 현금사은품을 받았어요~ㅎㅎ

똑같은 인터넷상품을 가입하는 데.. 누구는 현금사은품을 받고.. 누구는 못받는다면..

정말 억울하겠죠? 현금을 주는 곳을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아래표처럼 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어요.^^

 

 

 

 

 

 

 

셋째! 비교사이트에서 가입하라!

 

# 한번에 3사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합상품으로 요금 할인받고! 현금사은품도 많이 받고 싶다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이 혼자 알아보고서.. 가입을 하려고 하면.. 인터넷종류도 많고 통신사마다 결합상품이나

할인상품 종류가 많아 선택하기가 쉽지않아요~

 

그리고 나에게 맞는 통신사가 어딘지도.. 확실히 모르겠는데

각 통신사 사이트 들어가서 가격, 상품 비교하면.. 정말 헷갈리더라구요.ㅎㅎㅎ

저도 몇번이나 홈페이지서 보다가.. 포기. ㅎㅎㅎㅎ

그래서 꼭! 3사 인터넷을 한꺼번에 비교할 수 있는 곳에서 알아보시고

나에게 맞는 인터넷이 무엇인지 상담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홈페이지에 상담신청을 남기면 무료로 전화상담을 해주는 곳입니다.

인터넷가입에 관심있으셔서 검색 좀 해보신 분들은~ 엄청 많은 인터넷가입업체가 있다는 걸 잘 아실거에요~

업체가 많다보니 더욱더 잘알아보시고 가입하셔야해요~

실제로 사은품을 준다고 하고 가입하고 나니 안준다거나 약속한 사은품이 다르거나 하는데..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

 

인터넷가입은 발품을 팔수록 더 잘 가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인터넷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비교센터는 현금사은품외에도 여러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무료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궁금한 점이 많아서 엄청 여쭤보고 ㅋㅋㅋ몇번이나 다시 물어보고 했는데~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어요~ㅎㅎ

부담없이 상담해보시면 됩니다.^^

여러군데에서 혜택,현금사은품 등 잘 비교해보시고 인터넷 잘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