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해운대]해수욕하면 해운대지!!! 해운대서 놀면 즐거워예~~

by 히어로.. 2011. 8. 24.
반응형


해 쨍쨍한 팔월의 어느 날, 해운대에 다녀왔습니다!!!


글을 쓰는 지금 부산은 비가 오지만 팔월 초만 해도 날씨가 엄청 나게 좋았거든요.!!!


부산 출신이어도!!! 제대로 해수욕 한번 해본 적 없었는데!!! 나는 찝찝한 바닷물이 싫다며 바닷가는 쳐다도 안봤는데.ㅋㅋ


정말 처음으로!!! 해수욕 한 번 해봤습니다.ㅋㅋㅋ


날씨가 요렇게 쨍쨍한 날에!!!










포샾을 할 필요없는 하늘과 끝이 안보이는 파라솔.


해운대에 해수욕하러 간건 처음이라 많이 긴장했지요.ㅋㅋㅋ 무슨 나이트나 술집거리처럼 파라솔과 튜브빌려주시는 분들이 호객행위를 하시더라구요. 어떤 곳 찾으시냐며....

물 좋은데?? 파도 좋은데?? 사람없는데??? 남자 많은데??? 이러시면서.

졸졸 따라오시고.ㅋㅋㅋ 가격은 다 똑같은데 맘에 드는 장소 정해서 파라솔 자리 맡으시고 튜브도 빌리시면 되요.

(이렇게 써봤자... 이제 휴가기간도 다 끝나고 물도 차가워져서.ㅋㅋㅋㅋㅋ)


각각 5천원!!!


원래 1인 1튜브가 정석이지만 ㅋㅋㅋㅋ 저희는  셋이서 튜브하나로 놀았습니다.ㅋㅋ

아무도 수영못하는데.ㅋㅋㅋ꺄르르르르르



바다에 뛰어들기전 한장( 모든 사진은 친구들의 동의하에(?) 올립니다.꺌르르르ㅡ 검열도 받았어요!!)







평화로운 해운대


본격적인 물놀이 시작!!







수영 솜씨를 뽐내시는 친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를 방수케이스 안에 넣고 썼더니.ㅋㅋㅋ 사진 상태가 영.ㅋㅋㅋㅋㅋ





파도에 몸을 맡기고.ㅋㅋㅋㅋ




바닷가가면 꼭 찍어줘야하는 발꼬락 샷.ㅋㅋㅋㅋㅋ







완전 신난 표정.ㅋㅋ



물장구도 열심히 치구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신나게 놀아도 30분이상은 못있겠더라구요.ㅋㅋ 저질 체력.ㅋㅋㅋ


잠시 나와서 쉬고 ㅋㅋ과자랑 해수욕장 가면 꼭!!!

먹어야하는 컵라면을 먹어주고!!!!(바닷물도 먹고 라면국물도 먹고!!!)





이것도 바닷가에서 꼭 찍어줘야하는 허세 발가락 샷.



누워서 쉬고 있는데 ㅋㅋㅋ뒷편에서 껄껄 거리며 남자분들이 엄청 신나하는 소리가 들리길래.

뭔가 봤더니 ㅋ모래 찜찔하고 계시더군요.ㅋㅋ 거의 친구 죽일 기세로.ㅋㅋㅋㅋ 그리고 조각(?)도 하시길래.ㅋㅋ

우리도 질 수 없다.ㅋㅋ 모래 찜찔하기로 결정!!!!


평소 가지지 못한 것을 모래로나마(?) 충족시키자는 마음으로 ㅋㅋ열심히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순식간에 갖게 된 가슴............... 갖고 싶다.ㅋㅋㅋ 섬세한 손길................




친구는 재워두곸ㅋㅋㅋㅋ 완벽한 그것(?)을 위해 바빠진 손길...........(뭔가 저질.ㅋㅋㅋ)






완성 인증샷!!! 과정속에서 큰 만족을 느낄 수 있었고 결과 또한 나쁘지 않았습니다.

친구도 만족한 것 같아요.ㅋㅋㅋ 요즘 여성분들도 많이 갖고 계신 왕자도 한번 새겨보고 ㅋㅋ꺄르르르르르르르

이상한거 아니야??? 하며 즐거워 하는 여자들.ㅋㅋ (표정 몹시... 저질.ㅋㅋㅋ)




내년 여름엔 해운대에서 모래 찜찔하세요~~~

유흥과 향락의 도시 부산으로 놀러오세요~~ 꺄르르르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