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맛집 부산밀면]부산 밀면 "산성 밀면"+광안리 바이킹

by 히어로.. 2011. 9. 5.
반응형




여름휴가를 맞아 부산에 내려온 직장인, 여의도 신여성들을 모시고

고등학교때부터 단골집!!! 비가와도 우산없이 1시간여를 버스타고 갔던 그 밀면집!!!!에 갔습니다.ㅋㅋ

이름도 까리한 산성 밀면집!!
위치는요. 부산 서면역 9번출구로 나오면 영광도서가 나와요 . 그 길 로 쭉쭉 아주 쭉쭉 대체 어디까지가냐 낄낄!!! 할 정도로 걸어가시면 나옵니다.ㅋㅋㅋ




요 간판이 보이면 도착도착









밀면집에 왔겠다. 인증샷 찍어야지.ㅋㅋㅋㅋㅋ

자자자자 김치 김치!!!!






 싫어!! 싫다고.!!!!(뭐 그리 비싼 얼굴이라고 튕기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설득에 설득을 거듭해.ㅋㅋㅋ 인증 샷 남김.ㅋㅋㅋㅋ(내 블로그는 친구들 얼굴 다 나오는 블로그.....)








그래도 야무지게 하관은 가리셨네요.ㅋㅋㅋㅋ




산성밀면 차림표.ㅋㅋㅋㅋ 밀면 세개에 만두 하나 고고고고고!!!



딱 한컷밖에 없는 밀면샷.ㅋㅋㅋㅋㅋ 맛집블로거라면 더 열심히 찍었겠지만.ㅋㅋㅋㅋ

한 컷만으로도 맛이 느껴지시죠???ㅋ 냉면보다 훨씬 쫄깃한 면발에.ㅋㅋㅋ


ㅋ밀면 한번 드셔본 분들은.ㅋㅋㅋ 냉면못먹었요.ㅋㅋ

냉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서울촌놈이잖아요.ㅋㅋ 안그래예?????????






만두도 야무지게 먹어주고.ㅋㅋㅋ 만두는 여섯개 우리는 세명.ㅋ 두개씩 꺄르르르르르






옆에 장에다 콕 찍어먹고 씹어먹고 녹여먹고.꺌깔낄껄꺌.ㅋㅋㅋ







사진이 심하게 큰거 같네요.ㅋㅋㅋ 사이즈 조절 실패.ㅋㅋ

언니 죄송합니다. 사랑합니다.ㅋㅋ 소개팅해드릴께요.ㅋㅋㅋ

밀면보고 심하게 좋아하는 사진.캬캬컄캬







밀면은 두번만 잘라주면 된다고!!!!!

제말을 무시한 채 잘게잘게 자르고 계신...........언니들.......집중입!!!!!ㅋㅋㅋㅋㅋㅋ






잘게 자른 밀면을 한입 뙁!!!!!!





바로 뒷목잡습니다.






악 !!!! 마시쪄!!!!!






요것은 육수........ㅋㅋㅋㅋㅋㅋ






고등학생때 육수맛있다고 ㅋㅋ밀면다먹고 페트병에 담아간 적도 있어요.ㅋㅋ

밀면에 미쳐있었던.. 나의 18살....아련한 추억이여..........















밀면집 앞에서 인증샷.ㅋㅋ 다 가려지고 실루엣만 보이니 ㅋㅋ어여쁘네요.ㅋㅋㅋㅋㅋㅋ





서면역에 가시면 산성밀면 함 들러보이소 ㅋㅋ맛나고 가격도 저렴해예.ㅋㅋㅋ

밀면먹고 나면 즐거워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장소로 궈궈!!!!



광안대교와 빠르게 인증샷 찍어주시고.ㅋㅋㅋ






(그나마 잘 나온사진입니더.꺄르르르르르)




빠르게 맥주 몇잔.....빨아삐리뽀 하고.ㅋㅋㅋㅋ 광안리에서 놓쳐서는 안될!! 바이킹!!!!


소주한잔 먹고 바이킹 타면 내가 바다인지 바다가 나인지 어디가 하늘인지 바다인지 알 수 없게 된다는 ㅋㅋㅋㅋ!!


그 바이킹!!!!!!!멋진 광안대교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ㅋㅋㅋㅋㅋ바이킹!! 놓치지 마십셔!!!

(월미도 바이킹 !! 비교도 안됩니다!! 안타봤어요!!!)









바이킹 앞에서 수줍게 인증샷.ㅋㅋㅋ 한잔 빨아삐리뽀 한 뒤라.ㅋㅋ

얼굴이 붉어요.ㅋㅋ 마니마니.ㅋㅋㅋ 어색한 머리에 손.......






광안리 미월드의 가장 인기 놀이기구 ㅋㅋ 타가다.ㅋㅋㅋ 사람들 엎어지는 거 재밌기도 하지만.ㅋㅋ 타가다 DJ님의 저질스런 디제잉이 더 조아서 ㅋㅋㅋ사람들 엄청 몰려있지요.ㅋㅋ 사람들은 다 변태끼가 있나봐요.ㅋㅋ 엎어질 거 알면서도 짧은 옷 입고 타는 여자분들도 많고 ㅋㅋ변태스러운 멘트에 행복해하는 사람들도 많고.ㅋㅋ 넋놓고 듣다보면 아주 그냥 ㅋㅋ빨려들어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순간 디제이의 노옠ㅋㅋㅋㅋ






요건 안타봤는데.ㅋㅋ 나중에 타봐야지.ㅋㅋ 그래도 바이킹이 최곱니다.ㅋㅋㅋㅋ


맘껏 소리지르곸 ㅋㅋㅋㅋ스트레스도 다 풀수 있고.ㅋㅋㅋ 술 딱 한잔만 드시고 타야해요.ㅋㅋ

과음하고 타면 진짜 토할 수도 있으니 조심조심!!!!





젤 뒷쪽에 탈거라곸ㅋㅋㅋㅋ서있는 우리들.ㅋㅋㅋ

언니들 표정과 ㅋㅋㅋ뒤에 바이킹에서 익사이팅함이 느껴지쉽니꽈??????


타면서도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그정도 깡은 없어서 ㅋㅋㅋ 아주 그냥 크게 소리지르고 왔습니다.ㅋ

앞좌석 사람들이 뒤돌아볼 만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안리에서는 꼭 바이킹 타세요~!!! 즐거워옠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