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이마트피코크]광장시장에서 먹던 순희네빈대떡 그맛 ♪

by 히어로.. 2015. 5. 23.
반응형

 

 

 

 

 

어제 저녁부터... 광장시장에서 파는.. 순희네 빈대떡이 그렇게 먹고싶더라구요..

제가 사는 곳은 청주..

광장시장은 서울 후아..ㅋㅋㅋㅋ

먹으러 달려갈 수도 없고!!

 

사진이라도 보자며 검색을 하다가...

이마트 피코크 제품 중에 순희네 빈대떡이 있다는 소식을!!!

 

 

 

 

 

순희네 빈대떡 꼭 먹고 말꺼야!!

눈뜨자마자 이마트로 고고씽!!

집에서 꽤 먼곳에 있어서... 고생을 했지만

 

괜찮아유!!

득템했으니까요 ㅎㅎㅎ

 

 

 

 

 

이것이 바로 순희네 빈대떡!!!

 

 

 

 

 

 

이마트 피코크 제품들 좋은거 많더만유.ㅎㅎ

역시 돈만 있음 좋은거 다 먹을 수 있어!!

 

 

 

 

 

 

 

 

 

 

순희네 빈대떡은 2가지 종류에요.

반죽형태로 파는거랑

빈대떡 원형그대로 파는 건데요~

 

전 제가 만든 느낌을 내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죽으로 구매했습니다.

 

 

 

 

 반죽 3개가 들어있어요.ㅎㅎ

소분되있어서 아주 편하네용 ㅎㅎㅎ

 

 

 

 

 

 

냉동된 상태인데~

따뜻한 물에 해동해서 쓰라고 설명되어있어요.

 

 

 

 

 

 

 

 

 

 

1인 1빈대떡이니까 2개를 해동해 봅니다.ㅎㅎ

 

금세 몽글몽글하게 반죽형태가 됐어요.ㅎㅎ

 

 

 

 

 

 

 

 

 

 

 

반죽을 붓고 ㅋㅋㅋㅋ

평소 파전하듯이 부쳐주면!!

 

맛있는 순희네 빈대떡이

완성!!!

 

 

 

 

 

 

 

 

 

 

 

 

 

 

흐아 감동적인 비주얼!!

ㅎㅎㅎㅎ

 

순희네 빈대떡은 양파장아찌(?)랑 먹어줘야하니까!!

금방 만들어서!! 같이 먹어봅니다. ㅎㅎㅎ

 

 

 

빈대떡엔 막걸리지만..

막걸리가 없어서...ㅋㅋㅋㅋ

선물받은 일본 맥주와...ㅎㅎㅎ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랑!!

 

 

 

 

 

 

 

 

 

비빔면으로 ㅋㅋㅋ한상을 차려냈지요.ㅋㅋ

정말 살찌는 메뉴!!!

 

행! 복! 하! 다!

 

 

 

 

 

 

 

 

 

 

 

 

 

 

 

 

 

빈대떡이랑 ㅎㅎㅎ

양파장아찌랑 같이 먹으면 ㅋㅋㅋㅋ

 

 

천국 완전 천국!!

 

 

 

 

 

 

 

 

 

배터지게 아주 잘먹었네용.ㅋㅋㅋㅋ

광장시장에서 먹는 거랑 정말 똑같은거 같아요.ㅎㅎ

 

기름이 좀 다르고...

빈대떡 부치는 기술이 좀 다르긴 하겠지만!!

ㅋㅋ광장시장에서 먹던 그 맛이 납니다.

 

 

 

 

 

순희네 빈대떡 생각나는데..

광장시장 가기 힘드신 분들은..ㅎㅎㅎㅎ

 

이마트에 가셔도 될듯 !!

 

저는 완전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꺄꺄 ^^

 

 

 

 

 

 

 

 

 

 

순희네 빈대떡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