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도 봄날카페- 맨도롱 또똣 촬영지 ♪

by 히어로.. 2015. 6. 11.
반응형

맨도롱또똣 촬영지 - 봄날 카페 ♪

 

 

 

 

완전 제주도가고 싶은 날씨!!! 날씨가 푹푹쪄요!!

여행가고 싶지만.. 메르스때문에... 활동을 자제해야할 시기라!!

작년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기나...ㅎㅎㅎ

 

 

요즘 즐겨보는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또똣을 보는데!!

아니 저기는 봄날카페가 아닌가!! 간판을 바꿨지만!! 한눈에 알아봤지용 ㅎㅎㅎ

 

 

저는 작년 8월 아주 더운날 봄날카페에 방문했었는데요~

이때도 워낙 유명해서 손님들이 아주 많았어요 ^^

 

 

 

 

 

에메랄드 빛의 멋진 한담해변 ^^

 

 

 

 

 

 

 

 

 

실제로 보면 정말 감탄사가 우와!!하고 나와는

아주 맑은 에메랄드 빛 바다!!

 

역시 제주의 바다는 다르구나!!

 

 

 

 

 

 

 

 

 

 

한담해변에 딱 자리잡은 봄날카페 ㅎㅎㅎ

 

여러 방송에서 많이 나와서 ㅋㅋ아주 유명한 곳 ㅎㅎ

카페 안은 자리가 없어서

테이크 아웃을 해봅니다.ㅎㅎ

 

 

 

 

 

 

 

 

 

 

 

커피를 들고 어슬렁거리는데 ㅋㅋㅋ

사장님이 문을 열어주셨어요.ㅎㅎ

 

카페안은 자리가 없지만 뒤쪽에 테라스 있다고 ㅎㅎ

룰루랄라

안으로 이동 !!

 

 

 

 

 

 

 

 

 

 

빨간 문이 카페 입구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참 많았어요.

바로 옆에 게스트 하우스도 있는데

아침에는 게스트하우스 묵으시는 분들이 조식을

드시는 곳으로 사용된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카페 맞은편엔 ㅋㅋ웰시코기 4마리가 !!

요 녀석들 이름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완전 ㅋㅋ귀엽죠?ㅎㅎㅎㅎㅎㅎ

 

 

 

 

 

 

 

순하고 귀여운 녀석들 ㅎㅎㅎㅎㅎㅎㅎ

 

다리가 짧아서.. 정말 귀여운 웰시코기!!

 

 

 

 

 

 

 

 

 

 

 

 

 

 

 

 

 

 

 

 

아기자기한 벽화와 소품들을 구경하며 뒤쪽으로 걸어가니!!

요렇게나 멋진 공간이 !!!

 

 

 

 

여기가 제주도 맞나요!!! ㅎㅎㅎ

 

 

 

 

 

 

 

 

 

야외 테라스에 딱 자리를 잡고 ㅎㅎㅎ

에메랄드빛 바다를 맘껏 구경했어요.ㅎㅎ

 

날씨는 더웠지만..바람 살살 불고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함께 하니 정말 여기가 천국 ㅎㅎ

 

 

 

 

 

 

 

 

 

 

 

 

 

스노쿨링하는 분들도 있었고 카약에서 바다낚시하는 분들도 있고

각자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아지고ㅎㅎ

 

운이 좋으면 돌고래를 볼수도 있대요.ㅎㅎ

요것도 봄날카페 블로그에서 본 내용 ^^

 

 

 

 

사진찍을 곳도 참 많아서 여기저기 둘러보며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이때 버스로 ㅋㅋ제주도 여행을 해서

굉장히 쩔어있었는데...

 

잠시 쉬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참 좋았어요.

 

 

 

 

 

 

돌담들도 어찌나 이쁜지!!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꼭 한담해변에서

스노쿨링도 해보고 싶어요.

 

진짜 바닷속은 어떤 모습일 지 참 궁금하고...

요즘은 드라마 촬영중이라 카페는 안한다고 해요.ㅎㅎ

 

촬영 구경하시는 분들은 엄청 많다고 하네요.

봄날카페가면.. 우리 연석오빠 만날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

 

 

 

 

 

 

 

 

 

봄날카페도 다녀왔다!!

인증샷!!

 

 

 

 

 

 

 

 

 

 

제주도가면 또 가고싶은 곳 ㅎㅎㅎ

봄날카페였습니다.

 

버스로도 ㅋㅋ갈 수 있어서!!

애월쪽 가시는 분들은 들러보세요.

강추!!

 

무한도전에 나왔던 잡은 문어로 끓여주는 라면집도

바로 옆에 있어요 ^^^

 

 

 

 

 

 

 

 

 

 

 

한담해변에 위치한 봄날카페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